경기불황 속에서 가성비와 가심비 소비 패턴이 자리잡으면서 대전 중구 은행동에 가성비 좋은 맛집이 주목받고 있다.

대전의 핫플레이스 중 한 곳으로 꼽히는 은행동은 특색있는 맛집과 이색적인 술집들이 모여 있다.

특히 평일이나 주말에 젊은층의 많이 찾아 그 수요에 따라 다양한 맛집들이 즐비해 있다.

이 가운데 ‘팬텀 팬 스테이크’ 가 화제다. 

이곳은 샐러드 3500원, 팬 스테이크 스페셜 9900원부터 제공되는 등 가성비 좋은 은행동 맛집으로 알려져 있다.

‘팬텀 팬 스테이크’ 는 롯지 무쇠팬을 이용한 스테이크 전문점으로 식사 내내 따뜻한 스테이크를  즐길  수  있다. 

‘팬텀 팬 스테이크’ 에서 쓰는 모든 팬은 미국 115년 전통의 세계 최고 품질을 생산하는 무쇠 조리기구 제조업체 롯지사의 팬 만을 사용한다.

무쇠 팬은 열을 골고루 분산시키므로 음식을 골고루 익게하고 음식 재료의 수분을 빠지지 않게 한다.

무쇠는 인체의 무해한 철, 규소, 탄소의 세가지 자연성분으로 구성되며 몸에 필요한 철성분이 음식맛을 살려 주기도 하고 건강도 살리는 일석이조의 역할을 한다.

고기는  자체 숙성 노하우방식인 저온 Wet Again 숙성시스템을 통해 부드러운 육질과 고소한 육즙을 선사하고 있다.

대표 메뉴는  ‘팬텀 팬 스테이크’와 ‘팬텀 팬 치즈 레드믹스’로 등심과 안심을 모두 맛볼 수 있는 메뉴로 입안을 가득 채우는 육즙을 경험할 수 있다.

미트 치즈 오므라이스, 치즈 김치 불고기 라이스, 그릴에 구운 야채, 팬텀 누들 등 스테이크에 곁들이기 좋은 다양한 사이드 메뉴를 선택할 수 있다.

‘팬텀 팬 스테이크’ 대표는 “많은 분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스테이크를 즐기러 식당을 찾아주시는 편으로  짠맛이 강하지 않고 향긋한 단맛으로 고기의 풍미를 살려주는 맛이 일품”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