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8-26 16:56 (월)
태안세계튤립축제, 멀티미디어 부문 피너클어어드상 수상
태안세계튤립축제, 멀티미디어 부문 피너클어어드상 수상
  • 이수홍 기자
  • 승인 2018.07.13 12: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0일부터 ‘라벤더&빅토리아’ 주제 여름 꽃 축제 열린다

강황식 태안세계툴립축제위원장이 피너클어워드 미디어부문상을 수상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강황식 태안세계툴립축제위원장이 피너클어워드 미디어부문상을 수상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태안세계튤립축제(위원장 강황식)가 세계축제협회(IFEA, International Festivals & Events Association) 한국지부가 개최한 제12회 피너클어워드 한국 대회에서 멀티미디어상을 수상했다.

13일 태안군과 네이처농업회사법인 관계자에 따르면 지난 11일 군산 새만금컨벤션센터에서 세계축제협회 주최로 개최된 피너클 어워드 한국대회에서 태안세계튤립축제가 이 상을 받았다.

피너클 어워드(PINNACLE AWARD)는 세계축제협회 IFEA가 주최하는 국제 시상식으로 경쟁력 있는 국내 축제들을 대상으로 각 분야별로 수상기관들을 선정하고 있다.

태안세계튤립축제는 태안 꽃지 해안공원에 위치해 튤립축제와 빛 축제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장소로 200만 송이의 튤립과 다양한 테마존과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 중, 높은 점수를 받았다.

지난달 19일까지 태안세계튤립축제가 개최된 코리아플라워파크는 현재 공원으로 연중운영중이고 오는 20일부터 ‘라벤더&빅토리아’를 주제로 여름 꽃 축제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