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일 오후 3시 대전상의 2층 회의실
‘대전경제발전위원회’ 위원 및 자문위원 위촉, 위원회 회칙(안) 확정, 위원장 선출

대전상공회의소는 9일 오후 대전상의 회의실에서 ‘대전경제발전위원회’ 창립총회를 개최, 정성욱 회장(앞줄 가운데)이 위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대전상공회의소는 9일 오후 대전상의 회의실에서 정성욱 회장과 지역 상공인·학계·공무원·연구기관 주요 관계자 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대전상의 관할지역 기업의 지속가능한 성장 발전을 돕기 위한 ‘대전경제발전위원회’ 창립총회를 개최했다.

대전경제발전위원회는 이날 기업인 위원 24명과 학계·공무원·연구원 23명의 자문위원을 위촉하는 한편 위원회 회칙을 확정했다.

위원장은 정성욱 대전상의 회장, 부위원장은 유재욱 오성철강㈜대표, 강도묵 대전개발위원회 회장, 민인홍 KEB하나은행 충청영업그룹 대표, 양대우 씨엔씨티에너지㈜ 대표 4인을 각각 선출했다.

정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대전경제발전위원회는 지역기업의 혁신 방향을 자문하고 지역경제 현안 해소를 위한 전국 최초의 융복합모임체로서, 산업계·학계·공무원·연구원으로 구성된 각계의 경험 많은 분들이 혜안을 갖고 신생기업과 기존 기업을 막론하고 도움을 필요로 하는 기업에게 지혜와 노하우를 제공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