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진석 이장희 사무관 승진...보직 및 전보 인사는 내주 결정

대전교육청이 7월 정기 인사를 앞두고 승진자를 결정했다.
대전교육청이 7월 정기 인사를 앞두고 승진자를 결정했다.

설동호 대전교육감이 재선에 성공한 뒤 첫 승진인사가 결정됐다. 

21일 대전교육청에 따르면 7월 1일자 정기인사와 관련해 20일 인사위원회를 열고 그 결과를 공개했다.

인사위원회 결과 4급 서기관은 양진석, 이장희 사무관이 승진한다. 5급 사무관은 김필중, 윤미선 주사가 승진자로 결정됐다. 행정 6급은 고옥경, 김미영, 김은숙, 김지은, 김태영, 이은정, 임형희 주사보 등 7명이 승진한다.

교육청은 앞서 대전교육청 개청 이후 처음으로 지방공무원임용령에 따른 승진배수내 인원과 실명을 공개했다. 그리고 인사위원회 직후 승진대상자 명단도 교육청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했다. 그만큼 인사행정을 개혁하기 위함이라는 게 교육청의 설명.

이들에 대한 보직 인사는 내주께 전보인사와 함께 발표될 것으로 예상된다.

대전교육청 한병국 총무과장은 "앞으로도 인사행정을 적극 공개하고 소통하여 신뢰받는 지방공무원 인사운영으로 청렴인사행정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다음은 승진 대상자 명단. 
지방서기관 2명- 양진석, 이장희
행정사무관 2명- 김필중, 윤미선
행정주사 7명- 고옥경, 김미영, 김은숙, 김지은, 김태영, 이은정, 임형희
행정주사보 18명- 고혜진, 김경선, 김동영, 김명진, 김진아, 김혜원, 김홍규, 도영미, 박정호, 안효균, 이상민, 이종윤, 이지운, 인두식, 장선정, 전원준, 전지영, 허은기
전산주사보 1명- 안성만
시설주사보 2명- 권용민, 나유리
공업주사 1명- 박영진
사무운영주사 1명- 김은숙
시설관리주사 2명- 이권형, 이일우
시설관리주사보 12명- 고경남, 김종열, 남규옥, 박민서, 박장균, 박풍용, 백성훈, 서경안, 성종현, 이형재, 최학선, 홍성기
위생주사보 1명- 이경예
운전주사 1명- 이상길
운전주사보 3명- 김계석, 김성훈, 조남상
기계운영주사보 1명- 정유석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