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하면서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음식은 무엇이 있을까, 빠르게 후루룩 먹을 수 있는 칼국수가 그 대표주자이다. 비가 오는 날이나 바쁜 시간에 빠르게 먹을 수 있는 칼국수는 대중들의 취향에 따라 골라먹을 수 있게 종류도 다양하다. 가장 기본적인 칼국수와 들깨가 들어가 고소한 맛이 일품인 들깨칼국수, 개운하고 시원한 국물을 좋아한다면 해물칼국수를 즐길 수 있다.

물총조개를 넣어 시원하면서 깊은 맛의 칼국수를 즐길 수 있는 곳이 있다. 대구맛집으로 소문난 '조조칼국수'이다. '조조칼국수'는 물총조개를 듬뿍 넣은 시원한 국물로 많은 이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젋은 연령대는 물론, 술안주로도 좋아 나이가 지긋하신 연령대에게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칼국수 2인분을 주문하면 2개의 그릇에 담아주는 다른 곳과는 달리 이 곳은 큰 그릇에 2인분의 양을 담아주기 때문에 같이 먹는 사람과 정을 느낄 수도 있는 곳이다. 

이 곳은 물총조개가 듬뿍 들어간 칼국수뿐만 아니라 칼국수하면 빠질 수 없는 낙지파전도 즐길 수 있다. 겉은 바삭하지만 속은 촉촉한 맛이 일품인데 파전 역시 낙지와 새우 등 해물이 듬뿍 올라가져 있어 해물파전을 좋아하는 소비자가 이 곳에 들른다면 꼭 먹는 음식이기도 하다.

술을 좋아하는 이들에게 안성맞춤인 물총탕도 있다. 물총탕은 물총조개를 가득 넣고 끓인 탕인데 시원하면서 속이 풀리는 국물맛으로 많은 이들의 발걸음을 사로잡고 있다. 칼국수를 먹으러 와서 파전과 물총탕의 매력에 빠진다는 이 곳, 연인과의 데이트 혹은 가족 나들이로 앞산에 들린다면 이 곳에서 식사를 즐기는 것은 어떨까.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