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6월 23일 치러지는 서울시 공무원 시험 맞춤 “합격 풀서비스”를 제공한다.

에듀윌의 ‘합격 풀서비스’는 시험 전 후로 수험생에게 가장 필요한 것을 마련해 제공하는 특별 서비스다.

9급공무원 서울시 시험을 치르는 에듀윌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받을 수 있는 혜택으로, 시험 전에는 △약점보완특강 △동형문제풀이 △2017 기출분석을 담은 특강을 선보였다.

약점보완특강은 바로 이전 시험을 분석해 시험에 나오지만 자주 틀리고 헷갈리는 부분, 수험생들이 반드시 정리하고 넘어가야 하는 부분을 엄선한 특강으로 국어, 영어, 한국사 과목별 약점 보완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서울시 시험에 맞춘 문제풀이 강좌를 제공해 출제 유형을 미리 파악하고 대비할 수 있다. 2017년 및 이전 시험의 해설강의도 마련돼 시험 전 최종 약점 보완 및 점검이 가능하다.

시험 후에는 총평, 해설 등의 정확한 시험 분석 및 자동채점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자동채점은 자신의 가답안을 입력하면 자동으로 채점해 주는 서비스로 이용하는 수험생은 전원 수강할인권을 제공하며,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시험 전 예약 시 시험 후 자동채점 오픈과 동시에 링크를 문자로 받아볼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시험 직전 마지막 1점을 올리기 위한 ‘2018 에듀윌 7.9급 공무원 파이널 실전동형 모의고사’를 출간했다.

시험 전 실전감각을 끌어올리고 취약점을 점검 및 보완할 수 있도록 제작된 교재로, 국어, 영어, 한국사, 사회, 행정학, 행정법총론 등 6종으로 구성됐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