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초여름 시기를 지나고 있지만, 곧 다가올 피서 시즌 준비를 위해 수영복 등의 바캉스 용품을 구비하려는 움직임이 한창이다. 특히 요즘 뷰티에 관심이 많은 이들 사이에서는 본격적인 여름 네일 및 미용 시술을 받기 위해 전문 매장을 찾는 사람들이 상당수다. 전문가의 손길을 받는 것과는 별개로 자신이 직접 손톱 및 미용 관련 꾸밈을 시행하는 이들도 적지 않다.

국가인증 미용학원 ‘올댓뷰티아카데미’는 이런 추세에 발 맞춰 대구 미용학원 지점에서 전문 네일 창업반 강의를 진행한다고 전하며 시선을 끌고 있다. 해당 미용학원은 전문 ‘뷰티인’으로 거듭나고자 실력을 쌓으려는 이들을 위해 탄탄한 커리큘럼 체계를 제시하며 인지도를 높여 온 뷰티 교육 브랜드다.

현재 올댓뷰티아카데미는 자격증 수업 및 실무 수업이 실제 현장 적응에 한계를 보이는 점을 타파하기 위해 밸런스 높은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이는 실제로 개인 샵 오픈 후 실전기술이 부족해 다시 교육 과정을 이수하러 방문하는 사례가 늘고 있는 현 흐름에서 획기적인 교육 방식으로 각광 받고 있다. 덕분에 이 곳은 교육 과정 개설 5년만에 전문 뷰티인 19,000명을 양성하는 기염을 토한 바 있다.

미용학원 올댓뷰티아카데미 측은 대구 미용학원 지점에서 네일아트 창업반 특강을 편성한다. 해당 창업반 특강에서는 살롱에서 서비스를 제공할 때 가장 중요한 케어 능력을 높일 수 있도록 교육을 실시하며, 실습 위주의 강의를 진행함으로써 바로 현장에 활용 가능하게끔 체득력을 높인다. 네일아트 창업반과 함께 피부 창업반도 진행될 방침이다.

이에 대해 올댓뷰티아카데미 관계자는 “여름 시즌에 대비하기 위해 네일아트 및 피부 시술에 관심을 갖는 수요가 늘면서, 이를 전문적으로 대응하기 위한 움직임이 필요해지고 있다. 이에 본원은 현장에 즉시 활용 가능한 실무 특화 창업반 강의를 제공함으로써 전문성을 높인다”라고 말했다.

한편 국가인증 미용학원 올댓뷰티아카데미는 네일아트 및 피부 창업반 이후에도 헤어와 메이크업 창업 특강 등 전문 강의들을 꾸준히 편성해 진행할 예정이다. 아울러 강의 뿐만 아니라 6월 22일부터 29일까지 동성로 시내 메이크업 일러스트 작품 전시를 진행해 관련 직종 인식 제고를 실현함은 물론, 여러 외부활동도 지속할 계획이다.

실제로 이 곳은 해리헤어를 비롯한 여러 미용대학교 및 관련 업체와 함께 MOU 체결을 실시함으로써 수강생 현장실습 기회 제공 및 우수 인력 진학, 취업 연계 협조를 현실화하고 있는 중이다. 더욱이 ‘누적 수강생 돌파 기념 1+1 추가등록 이벤트’ 등의 여러 가지 행사 혜택까지 적용하며 강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올댓뷰티아카데미학원에서는 현재 ▲메이크업학원(메이크업 국가자격증, 메이크업 자격증)를 비롯해 ▲헤어학원(미용사 자격증, 헤어 디자인, 헤어 자격증) ▲네일아트학원(네일아트 국가자격증, 네일아트 자격증) ▲에스테틱(피부관리사 국가자격증, 피부관리사자격증, 피부관리사, 피부학원) ▲스타일리스트학원 ▲스페셜학과(속눈썹연장, 왁싱, 반영구학원 등)를 운영 중이다. 

미용학원 올댓뷰티아카데미는 강남, 신촌(이대), 부산, 대구 지점으로 운영되며 합격률 높은 강사진, 다양한 실무경험이 풍부한 전문 강사진과 1:1 멘토링과 취업전문 컨설턴트로 다양한 맞춤형 취업연계 시스템을 체계화 하고 있다. 특강 및 각종 수강료 이벤트 등은 홈페이지에서 상세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