때 이른 더위가 잇따르면서, 바쁜 일상 속에서도 ‘남도 여행’으로 피서를 계획하는 사람들이 상당수다. 여러 지역 중에서도 가장 인기가 좋은 곳은 단연 ‘여수’다. ‘여수 밤바다’라는 노래로 유명한 여수는 즐길 거리와 볼 거리, 그리고 먹을 거리까지 풍부한 곳이다. 무엇보다 여수는 갖가지 제철회와 신선한 해산물 등 맛 좋은 음식들이 입소문을 타며 많은 이들의 발길을 모으고 있다.

실제로 초여름 여수 맛집 기행 열풍이 뜨거워지는 가운데, 여수 돈까스 맛집 ‘동명카츠’가 맛과 위생, 서비스의 삼 박자를 두루 갖추며 지역 일대 소비자들 및 관광객들을 사로 잡고 있다. 여수 중에서도 여수 여서동 맛집으로 인지도가 높은 이 곳은 최적의 식감과 두께를 가진 안심돈까스, 치즈돈까스, 치킨커틀렛 등 여러 종류의 돈까스를 제공하며 입소문을 타고 있는 중이다.

실제로 수제 생돈까스 전문 브랜드인 ‘동명카츠’는 맛과 위생, 서비스의 모든 측면에서 소비자 만족도 1위를 달성하며 업계는 물론 소비자들의 인식 속에 훈풍을 불어 넣고 있다. 해당 브랜드는 등심돈까스와 안심돈까스, 치즈돈까스, 치킨커틀렛 등 여러 종류의 돈까스를 최적의 식감과 두께로 선보이며 호평 받아 온 곳이다.

특히, 수제 생 돈까스를 무료로 바로 튀겨주기 때문에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돈까스를 가족과 함께 바로 먹을 수 있으며, 광주의 대표 돼지갈비 전문점인 민속촌의 양념돼지갈비와 송정1913시장의 삼각 손만두, 양동시장의 소포장 된 건어물까지 구매가 가능하여 지역을 대표하는 수제 우수제품을 집 앞에서 구매할 수 있는 큰 장점을 가지고 있다.

‘동명카츠 여수 여서점’은 여수 현대아파트 정문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으며, 대단위 아파트와 주거단지가 형성되어 젊은 학부모와 주부들이 많이 찾고 있으며, 직장인을 포함하여 대학생들까지 찾아오면서 여수맛집, 여수 여서동 맛집, 여서동 돈까스 맛집 등으로 입소문이 나고 있다. 

‘동명카츠 여수 여서점’ 관계자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수제 생 돈까스를 많은 고객들을 위해 감사의 의미로 하며, 수제 생 떡갈비를 1일 한정 10팩을 5,000원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동명카츠는 전국 가맹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현재 전국 29지역 경북 포항, 광주 양산, 전남 여수 등 가맹계약이 완료되어 순차적으로 동명카츠 가맹점이 오픈되어 지고 있다고 전하며, 7월중순이면 전국에 30여곳의 매장이 오픈되어 진다고 전했다. 

동명카츠는 인테리어, 집기, 초도물품, 기자재 포함 1500만원 확정창업비로 프랜차이즈 창업시장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창업에 대한 문의는 ‘동명돈카츠 또는 ‘동명카츠’ 홈페이지 또는 본사 대표번호를 통해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