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위권 학생과 중위권 학생의 차이점은 뭘까? 보통의 경우 ‘하루 일과’를 유심히 살펴보면 된다. 학습 태도와 집중력, 과정 등에서 보이는 크고 작은 차이가 반드시 존재하기 때문이다. 예컨대, 똑같이 한 문제를 풀어도 문제에 대한 집중도와 끈기의 차이가 있다. 무엇보다, 공부를 하는데 있어 가장 중요한 ‘자기주도학습’ 역시 상위권 학생들이 더 긴 시간을 효율적으로 이어나갈 가능성이 높다.

때문에 중등부와 고등부를 막론하고, 중위권 이하 학생들에게는 ‘자기주도학습’을 이어나가기 위해 옆에서 관리해주고 다잡아줄 멘토 역할의 선생님이 반드시 필요하다. 잠룡승천학원은 뛰어난 강사진으로 구성된 1:1 과외식 수업을 통해 저마다 다른 학생들의 취약점을 빠르게 보완하고, 학생의 현재 수준을 반영해 최적의 학습 솔루션을 제공하는 고등 전문 대치동 수학학원이다.

특히 ‘스카이룸’은 수업이 없는 날도 학생이 원한다면 상시적으로 이용이 가능한 공간으로, 재원생들이 가장 큰 만족감을 표시하는 시스템 중 하나다. 정규 강사를 준비하고 있는 우수한 실력의 예비 강사 선생님이 학생 개개인에게 맞는 문제들을 지원하는 것은 물론, 풀이와 해설까지 더해주기 때문에 더욱 밀도 높은 자기주도학습이 가능하다.

학원에서 지원하는 여러 시스템을 통해, 수학 100점(중앙고 3학년), 전과목 전교 1등(대원여고 2학년), 5등급에서 2등급으로 상승(경기고 2학년), 4등급에서 1등급으로 상승(은광여고 3학년) 등 최근 1학기 중간고사에서도 많은 성적 향상 사례를 배출했다.

이 학원에 재원 중인 모 학생은 “중등 때만 해도 수학을 너무 못해서 포기해야겠다 생각했는데, 추천을 받아 들어온 이 곳에서 개별지도를 통해 공부하면서 오히려 수학 관련 학과 진학을 꿈꾸게 되었다”고 고백하기도 했다.

대치동 수학학원 잠룡승천학원 측은 “스스로 공부하고, 어려운 문제에도 포기하지 않는 습관을 들이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특히 중위권 이하 학생들의 경우 좋은 수업에 더해 학습 습관과 관리가 제대로 이루어지면 비약적인 성적 향상을 경험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대치동 잠룡승천수학학원은 여름방학 특강을 내달 23일 개강, 단기간 완성이 가능한 미적분2와 개정수학1 과정을 각각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