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운영하는 경찰공무원 직영학원이 오는 24일(일) 오후 3시 경찰공무원 합격전략 설명회를 개최, 합격을 위한 모든 비법을 전격 공개할 방침이다.

에듀윌 서울 노원학원과 부산 서면학원에서 진행되는 설명회는 경찰공무원 시험 준비를 망설이는 예비 수험생부터 과목별 학습법이 궁금한 수험생까지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됐다.

지난 경찰공무원 시험의 철저한 분석과 출제 경향 발표가 있을 예정이며, 2019년 시험 합격을 위한 최신 출제 경향 공개 및 과목별 고득점 학습 전략 등을 총 공개한다.

아울러 에듀윌 전문 교수진이 참여, 수험생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학습 노하우를 전수한다고 밝혔다.

합격생 간담회를 통한 Q&A와 1:1 상담 및 컨설팅 시간도 마련돼 수험생활에 대한 다양한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설명회 참석자에게는 다양한 경품도 마련됐다. 온라인 및 학원 7일 무료 수강권을 비롯해 경찰공무원 입문서, 수강료 할인권, 프리노트 세트 등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평생회원반 20% 수강할인권도 제공된다. 자세한 사항 및 참가 신청은 에듀윌 홈페이지 및 직영학원을 통해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 노원학원은 서울 지하철 4호선 노원역 인근, 부산 서면학원은 부산 지하철 2호선 전포역 인근에 위치해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