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트뉴스-대전교육청 교육복지 우선지원사업 공동캠페인]

대전여중을 비롯한 두루사랑행복네크워트가 16일 음악회를 가졌다.
대전여중을 비롯한 두루사랑행복네크워트가 16일 음악회를 가졌다.

두루사랑행복네트워크는 대전 중구 지역 아동 ․ 청소년의 건전한 놀이문화의 장을 마련하기 위한 ‘와락樂과 함께하는 제6회 Fun Fun 동아리 한마당’을 16일 중구 우리들공원 일대에서 개최했다.

중구 두루사랑행복네트워크는 소외계층 학생들의 건강한 성장을 돕기 위해 구성된 협의체로 이번 행사는 네트워크 기관인 대전YWCA을 비롯한 대전여중, 대전중, 대전신일여중, 대전석교초, 대전보운초, 보문종합사회복지관, 대전희망복지지원단, 대전시중구의회, 대흥동주민센터, 부사동주민센터, 석교동주민센터, 남대전신용협동조합, 충절로신용협동조합의 참여와 후원으로 진행했다.

교육복지사업의 활성화를 위한 교육복지주간을 맞아 진행된 이번 행사는 학생들이 그동안 연습했던 작품으로 꿈과 끼를 펼치는 동아리 발표와 다양한 체험 부스를 운영해 문화의 장이 부족한 지역 내 아동 ․ 청소년에게 다양한 체험장을 제공했다.

두루사랑행복네트워크 위원장인 진영욱 대전여중 교장은 “Fun Fun 동아리 한마당 공연발표를 통해 학생들이 자신감을 키우고 꿈을 키우는 데에 큰 역할을 했다”며 “학교와 지역사회가 함께 협력하여 교육 복지  활성화를 도모하고 지역의 아동 청소년들이 꿈을 키우고 자신의 끼를 마음껏 펼치는 장이 됐다”고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