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재 중심의 기업문화, 파격적인 보상 성과 시스템이 있는 쥬 비스그룹
쥬 비스그룹을 더 자세히 알 수 있도록 상반기 공채 지원자 전원 ‘쥬 비스 AI 포럼’ 초청

구직자들은 어떤 기준으로 기업을 선택할까? 구인구직 사이트 사람인의 설문조사에 따르면, 무려 51%의 구직자들이 기업을 선택하는 이유로 ‘성장 가능성 및 비전’을 꼽았고, 이어 ‘사내 복지 및 복리후생’, ‘커리어 향상 가능성’, ‘기업 이미지’, ‘높은 연봉’ 등의 순으로 나타났다.

그리고 이러한 이유로 매년 공채에서 높은 지원율을 기록하는 기업이 있다. 바로 다이어트 컨설팅 전문 기업 ‘쥬 비스그룹’이다. 여성가족부 가족친화기업 선정, 고용노동부 워라밸 실천 기업 인증, 잡플래닛 선정 ‘승진 기회 및 가능성이 높은 기업’ 쥬 비스 그룹이 오는 6월 18일(월)부터 2018년도 상반기 공채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연평균 성장률 약 30%에 이르는 국내 최대 헬스케어 그룹인 쥬 비스그룹은 연봉과 복리후생, 직원 중심의 기업문화 등으로 직원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내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쥬 비스그룹의 경우, 공휴일과 연계해 장기간 쉴 수 있는 집중휴가제, 임신 직원 재택 근무제 등으로 업계 최초, 고용노동부와 잡플래닛이 주관한 2017 워라밸 실천 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다.

연봉의 경우, 6개월 인턴 기간을 마친 신입 사원의 연봉이 3,200만 원에 성과급 1,600만 원이며, 대한민국 평균 연봉 상승률의 12배에 해당하는 연봉 30% 상승에, 연봉의 최대 150%까지 성과급을 지급하는 파격적인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회사의 성장에 기여한 인재들에게는 그만큼의 보상을 제공하며, 기업과 직원이 함께 성장하는 환경을 만들겠다는 경영진의 마인드를 엿볼 수 있는 대목이다.
 
더불어 멘토 멘티 제도를 통해 직원 간의 원활한 소통을 이끌고, 상호 간의 경쟁이 아닌 직원 개개인의 능력을 절대 평가하는데, 승진 연한이 되면 누구에게나 공평하게 승진의 기회가 제공되며, 전 직원이 참여하는 투명한 공개 테스트를 통해 승진이 결정된다.
 
여기에 매년 어버이날 모든 직원의 부모님들께 카네이션 꽃바구니를 선물하고 직원들의 부모님을 초청해 회사의 비전을 공유하는 행사를 개최하는 등 직원들의 가족까지도 챙기는 따뜻한 기업문화 또한 인상적이다.

쥬 비스그룹의 관계자는 “쥬 비스가 부동의 다이어트 업계 1위로 자리매김할 수 있었던 것은 회사와 같은 곳을 바라보고 함께 성장해준 직원들이 있었기 때문”이라며 “앞으로도 쥬 비스는 직원이 중심이 되는 조직 문화를 통해 모든 조직원들이 헬스케어 분야의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쥬 비스그룹 입사 희망자 사전 신청을 통해 6월 30일(토) ‘쥬 비스 AI 포럼’ 참석 가능
한편, 카이스트, 수원대, 서울시립대와의 공동 연구를 통해 국내 최초 인공지능 다이어트 컨설팅 프로그램 개발에 성공한 쥬 비스그룹이 오는 6월 30일(토) 서울대학교 문화관 대강당에서 ‘쥬 비스 AI 포럼’을 개최한다.

쥬 비스그룹은 이번 상반기 공채 지원자 전원을 ‘쥬 비스 AI 포럼’에 초청, 쥬 비스그룹의 미래를 책임질 핵심 사업 분야와 쥬 비스의 시작부터 현재까지의 성장 스토리, 앞으로 쥬 비스가 나아갈 방향과 비전을 공유하겠다고 밝혔다.

쥬 비스그룹 인사담당자는 “입사를 희망하는 기업이 어떤 곳인지도 모른 채 지원하는 것은 기업과 지원자 모두에게 좋지 않다”며 “쥬 비스 AI 포럼은 쥬 비스그룹을 보다 깊이 이해할 수 있는 자리인 만큼 쥬 비스그룹 입사를 희망하는 분들에게 매우 뜻 깊은 시간이 될 것”이라며 지원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독려했다.

오는 6월 30일(토) 서울대학교 문화관 대강당에서 개최되는 ‘쥬 비스 AI 포럼’ 참석을 희망하는 지원자들은 쥬 비스그룹 홈페이지에서 사전 신청이 가능하다.

6월 18일(월) 오전 10시부터 쥬 비스그룹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서 접수 시작
쥬 비스다이어트는 이번 2018년 상반기 공채에서 [신입 인턴 및 인포컨시어지] 부문의 인재를 모집하고, 식품영양학, 체육∙운동관련학과, 서비스 관련학과 전공자와 다이어트/운동 컨설턴트 자격증 소지자에게 우대 혜택을 부여하며, 기존 응시자의 재지원도 가능하다고 전했다.

채용절차는 오는 6월 18일(월) 오전 10시부터 7월 10일(화) 24시까지 쥬 비스그룹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서 접수를 실시한다. 1차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일은 7월 13일(금) 17시이며, 이후 2차 인적성 검사 및 면접과 3차 임원면접(신입 인턴)을 거쳐 7월 23일(월) 17시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쥬 비스그룹 2018년도 상반기 공채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