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선소감] 최교진 세종시교유감 재선 성공
"세종교육을 세계가 본 받고 싶은 교육으로 만들겠다"
"세종을 한국의 중심, 미래가 원하는 인재로 키울 터"

13일 오후 최교진 세종시교육감 후보는 자신의 선거사무소에서 당선이 확실시 되자 부인과 함께 환호하고 있다.
13일 오후 최교진 세종시교육감 후보는 자신의 선거사무소에서 당선이 확실시 되자 부인과 함께 환호하고 있다.

최교진 세종시교육감 당선자는 당선 직후 "우리 아이들의 행복을 바라는 교육가족들의 승리입니다. 공약을 꼭 실천해서 세종교육을 세계가 본받는 교육으로 만들겠다"고 밝혔다.

최 당선자는  "세종 시민 여러분,사랑하는 학생, 학부모, 교직원 여러분 정말 고맙다"며 "저의 당선은 우리 아이들의 행복을 바라는 모든 이들의 승리"라고 강조했다.

이어 "온갖 어려움 속에서도 희망을 일군 세종 교육가족의 승리이기도 하다"며 "저의 당선은 우리 아이들이 미래로 가는 더 큰 길을 내라는 시민 여러분의 명령이다. 시민 여러분의 뜻에 따라 약속을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천명했다.

그러면서 "대한민국의 새로운 중심으로 세종답게 아이 키우는 일이 행복하도록 하겠다"며 "우리 아이들을 미래가 원하는 인재로 키우고 세종에서 대한민국 교육의 새 길을 열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최 당선자는 "세종교육을 세계가 본받고 싶은 교육으로 만들겠다"고 강조하면서 "모든 일은 교육가족, 시민 여러분과 힘을 모아야 할 수 있으니 따뜻하게 손잡아 주시고 응원해 주시기 바란다"고 피력했다.

최 당선자는 끝으로 "자랑스러운 세종 시민, 교육가족과 함께 할 수 있어 행복하고 고맙다"고 덧붙였다.

한편, 최 당선자는 △열린우리당 중앙위원△자치분권 전국연대 공동대표△대전통일교육협의회장△노무현재단 운영위원△충남도장학회 상임이사 △제2대 세종시교육감 등을 역임했다.

13일 오후 최교진 세종시교육감 후보는 자신의 선거사무소에서 당선이 확실시 되자 부인을 비롯한 지지자들과 함께 환호하고 있다.
13일 오후 최교진 세종시교육감 후보는 자신의 선거사무소에서 당선이 확실시 되자 부인을 비롯한 지지자들과 함께 환호하고 있다.

다음은 최교진 후보의 당선소감

존경하는 세종 시민 여러분,
사랑하는 학생, 학부모, 교직원 여러분! 정말 고맙습니다.

저의 당선은 우리 아이들의 행복을 바라는 모든 이들의 승리입니다.
온갖 어려움 속에서도 희망을 일군 세종 교육가족의 승리입니다.

저의 당선은 우리 아이들이 미래로 가는 더 큰 길을 내라는 시민 여러분의 명령입니다. 시민 여러분의 뜻에 따라 약속을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대한민국의 새로운 중심, 세종답게 아이 키우는 일이 행복하도록 하겠습니다.

우리 아이들을 미래가 원하는 인재로 키우겠습니다.

세종에서 대한민국 교육의 새 길을 열겠습니다.

세종교육을 세계가 본받고 싶은 교육으로 만들겠습니다.

이 모든 일은 교육가족, 시민 여러분과 힘을 모아야 할 수 있습니다.

따뜻하게 손잡아 주시고 응원해 주시기 바랍니다.

자랑스러운 세종 시민, 교육가족과 함께 할 수 있어 행복합니다.
고맙습니다.

2018. 6. 14.
세종특별자치시교육감 당선인 최교진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