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과 19일 이틀동안 신청‧접수-

계룡시가 오는 18일과 19일 이틀동안 아르바이트대학생 20명을 모집한다.(사진=계룡시청 전경)
계룡시가 오는 18일과 19일 이틀동안 아르바이트대학생 20명을 모집한다.(사진=계룡시청 전경)

'국방도시' 계룡시가 여름방학을 맞아 아르바이트 대학생 20명을 모집한다.

신청기간은 오는 18일과 19일 이틀간으로 다음 달 9일부터 8월 3일까지 20일간 운영된다.

대학생 아르바이트는 방학동안 학생들의 사회 경험 참여기회 제공은 물론 시정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자 위해 매년 여름과 겨울방학 기간 동안 진행되고 있다.

신청자격은 공고일 현재부터 주민등록상 본인 또는 부모의 주소가 계룡시로 돼 있고, 전문대 이상의 대학에 재학중인 학생이면 신청할 수 있다.

선발된 아르바이트생들은 시청 실·과·소와 면·동에 배치, 하루 8시간 주 5일간 행정 및 현장 지원 업무를 한다.

하루 6만 240원의 보수가 지급될 예정으로 기초생활보장수급자 자녀 대학생, 한부모가족지원법상 한부모가족 자녀 대학생, 실직자 자녀 대학생 등을 우선 선발한다.

계룡시 관계자는 "매년 여름과 겨울방학 두 차례에 걸쳐 다양한 사회경험 기회 제공 및 시정 이해도 제고를 위해 대학생 아르바이트 제도를 운영 중"이라고 소개했다.

궁금한 사항은 계룡시청 자치행정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