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고 실력 있는 브랜드 PC방 창업 전문 '헌터 PC방'에서 여름방학을 대비하여 예비 창업자를 위한 창업 혜택을 공개했다. 

PC방은 사계절 및 유행을 타지 않지만 방학 전 을 '극성수기 시즌'이라 할 수 있다. 하여 높은 매출과 손님을 끌기 위해서는 지금 오픈을 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해당 브랜드에서는 6월 가맹 계약을 맺는 예비창업자들을 대상으로 전 좌석 배틀그라운드 존을 제공하는 것과 동시에 가맹비, 교육비까지 전액 면제하는 등 PC방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점주들의 금액적인 부담을 덜어주기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제안하고 있다.

헌터 PC방은 이번 달 부천을 시작으로 오산, 화성, 전라도 광주 2곳 등 전국에 신규 매장이 오픈을 앞두고 있으며, 최근에는 도시적이고 세련된 인테리어 '클래시 인더스트리얼'을 새롭게 출시하여 포화된 피시방 창업시장임에도 불구하고 다양한 혜택과 인테리어 연구 개발로 예비 창업자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헌터 PC방은 매달 매장 정기 방문을 제1원칙으로 하여 전문 슈퍼바이저와 홍보 마케터가 함께 매장을 방문하여 매장에 대한 문제점은 없는지 개선사항은 없는지 등에 대해 더블 체크를 진행 매장의 기술적인 측면과 홍보적인 측면을 동시에 케어해주고 있다.

다른 대표적인 혜택으로는 1금융권 최대 5,000만 원 대출 및 3억 원 대출 지원, 오픈 물품 지원(전단지, 배너, 현수막) 등을 비롯하여 프리미엄 먹거리 지원 등 예비창업자의 창업 비용을 최대한 줄일 수 있는 혜택을 적극 제공하고 있다.

PC방 창업 프랜차이즈 헌터 PC방 관계자는 "현재 PC방을 준비하고 있는 예비 창업자의 경우 창업 비용에 대한 부담이 가장 크다”며 "이번 여름방학 대비 프로모션을 통해 이러한 창업 비용 부담을 최소화하고 여름방학 전 안심하고 오픈할 수 있도록 전사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