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 시 업종, 브랜드 선택만큼이나 중요한 것이 바로 상권 선정이다. 아무리 좋은 아이템일지라도 상권이 좋지 않으면 채 몇 개월을 버티기 어려울 수도 있다. 하지만 처음 창업에 도전하는 초보 창업주의 경우, 창업 전 철저한 상권 분석에 나서기가 어려운 것이 현실이다.

이에 최근 번화가를 중심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동전노래방 브랜드 ‘엔젤스 코인노래방’은 상권 선정 및 지역 영업권을 보장하는 본사의 지원으로 신뢰를 얻고 있는 동전노래방 창업 브랜드로 꼽힌다.

엔젤스 코인노래방 관계자는 “흔히 목을 잡아야 성공한다고 하듯, 점포의 입지가 성공의 70% 이상을 좌우한다”며 “체계화된 상권분석 시스템과 더불어오픈을 앞둔 점포의 가능성을 평가하기 위해 상권의 지리적 변수, 인구동태 변수, 심리적변수, 행동변수 등으로 고객층을 세분화해 분석해 보다 치밀한 운영 계획을 수립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에 엔젤스 코인노래방 선택 시 A급 상권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현재 창업 이벤트를 통해 기본 혜택으로 5백만원 상당의 최초 가맹비가 면제되며, 1년간 인테리어 무상 A/S, 흡연실 무상시공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10룸당 1룸 노래장비 무상지원, 3천만원 무이자대출, 스마트매니저(무인화시스템) 지원 중 원하는 혜택을 선택 가능하다.

스마트매니저는 스마트폰을 통해 동전노래방 운영을 가능하게 한 시스템으로 언제나 어디서나 편리하게 운영 관리가 가능하도록 에스원 세콤과 제휴하여 24시간 신속출동서비스, CCTV, 출입문 관리가 가능하며 조명 ON/OFF, 노래반주기 ON/OFF 및 원격컨트롤, 냉난방기 ON/OFF 및 원격컨트롤 등을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엔젤스 코인노래방 관계자는 “동전 대신 카드를 애용하는 소비자들의 성향에 맞춰 코인노래방 전용 신용, 체크카드 셀프 결제기 ‘미니페이’를 도입하는 등 소비자 만족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와 창업주들이 모두 만족할 수 있는 동전노래방 브랜드로서 발전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