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여드름 퇴치에 가장 중요한 것은 피지 및 노폐물 관리다. 평소 피지와 노폐물 및 화장품 잔여물이 남아 있지 않도록 제대로 된 세안을 꾸준히 이행한다면 피부 트러블을 예방할 수 있다.

여드름 및 각종 트러블이 잘 나타나는 민감성 피부라면 저자극 클렌징 제품을 사용하면서 자신의 피부 유∙수분도를 확인하여 알맞은 기초 케어를 선택해 사용하는 것이 좋다. 하지만 여드름은 자칫 잘못하면 다른 부위로 퍼지거나 여드름 흉터가 남기 쉽다. 이에 빠른 여드름 치료 및 관리가 매우 중요하다.

최근, 기초 케어 제품과 함께 사용하면 트러블 피부 케어에 큰 도움을 주는 플라즈마(플라스마) 피부관리기가 나와 화제다.

플라즈마(플라스마)란 고체, 액체, 기체 이외의 제 4의 물질이다. 일명 ‘자연의 물질’로 우주의 90% 이상이 플라즈마(플라스마)로 이루어져 있으며 번개와 오로라의 빛이 바로 이것. 플라즈마(플라스마)는 뛰어난 살균력과 친수성으로 이미 미용 및 의료 분야에서 사용되고 있다.

각종 부위별 여드름이나 성인 화농성 여드름 환자에게서 발견되는 ‘황색포도상구균’은 항생제 내성이 있어 멸균이 까다로운 균으로 알려져 있는데, 피부 가려움증의 원인균인 ‘황색포도상구균’ 사멸에 ‘플라즈마(플라스마)’가 매우 효과적이다.

홈케어용 피부관리기 ‘플라베네(PLABENE)’는 바로 이러한 플라즈마(플라스마)를 이용하여 만들어진 피부관리기다. 홈케어용 피부관리기 ‘플라베네(PLABENE)’는 피부에 플라즈마(플라스마)에너지를 전달하는 방식으로 각질 ,피지, 건조, 자극에 의한 트러블 및 피부 보습 개선, 피부 탄력 증진 등 각종 피부 고민의 효과적인 개선에 도움을 준다.

한편, 플라즈마(플라스마)에 대한 효과는 KBS ‘목요기획’, SBS’미운우리새끼’, MBC ‘생방송오늘저녁’ 등 각종 지상파 및 JTBC ‘TV정보쇼 오아시스‘ 등 종편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소개되었으며 사례자들이 직접 사용하여 생생한 후기를 전해 홈케어용 플라즈마(플라스마) 피부관리기 플라베네(PLABENE)가 최근 뜨겁게 인기를 끌고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