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신현동에 들어서는 ‘신현 지웰 에스테이트’에 부동산 업계 안팎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하철 7호 연장이 확정과 인천 지하철 2호선이 인접해 있어 더블 역세권이라는 프리미엄이 높게 평가를 받고 있는 것으로 분석된다. 여기에 서인천IC, 청라IC, 청라 ~ 서울 강서 간 BRT 개통, 경인고속도로 직선화 개통도 ‘신현 지웰 에스테이트’의 상승세에 한 몫을 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신현 지웰 에스테이트’ 단지 주변에 갖춰진 각종 생활 인프라들도 눈에 띈다. 서경백화점과 정서진시장, 강남시장 등 다양한 생활시설들은 물론 청소년수련관 내 수영장과 게이트볼장, 여기에 인천아시아드주경기장 등 까지 각종 문화시설들이 인근에 위치해 쉽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신현 지웰 에스테이트’ 단지에서 5분거리 내에는 공립 단설유치원, 가현초병설유치원, 신현북초병설유치원, 신현북초, 신현여중, 신현중, 신현고, 가현초, 가현중 등 각종 교육기관이 밀집해 인천 서구 교육 1번지로 점쳐지고 있다.

‘신현 지웰 에스테이트’의 차별화된 각종 설계도 주목할만하다. 실속이 높아 선호도가 꾸준히 상승중인 중소형 평형대로 구성이 되어 있다는 점, 넓은 공간, 높은 공간 활용도와 통풍 등 용이한 4Bay 평면설계를 일부 세대에 적용한 점, 남향 위주 설계와 일부 동간 거리를 약 90M로 벌리고 중앙광장, 산책로, 원격 스마트 시스템, 친환경 에너지절감 시스템 등을 적용한 점은 더욱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신현 지웰 에스테이트’는 작년 10월, 1차 조합원 모집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후 현재 2차 조합원을 모집 중에 있으며 신영건설에서 시공, 국제자산신탁에서 신탁을 맡아 인천광역시 서구 신현동 100번지에 들어설 예정이고 홍보관은 인천광역시 서구 원창동 381-48번지 2층에 위치해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