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부터 총 5회에 걸쳐 작가 강연, 콘서트 함께 열려

29일 천안 갤러리아 센터시티에서 열린 2018년 봄드림 북콘서트에서 도민들이 기념사진을 찍고있다.

삼성디스플레이는 29일 천안 갤러리아 센터시티에서 2018년 ‘봄드림’ 북콘서트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2018년 ‘봄드림’ 북콘서트는 독서 관심 증대와 활성화를 위해 마련된 것으로 매월 1회, 총 5회에 걸쳐 작가 강연과 콘서트로 진행된다. 

‘봄(Bread Of Mind)드림 북 콘서트’는 충남권 주민의 독서에 대한 관심 증대와 책 읽는 문화 활성화를 위해 대한민국 최고의 강연자와 공연이 함께하는 형식으로 개최된다. 삼성디스플레이 대표 사회공헌 사업인 봄드림 사업의 일환이다.

29일 1회 콘서트는 맛 칼럼니스트 황교익 작가의‘미각’등 3권 저서를 바탕으로 한‘글로 먹고 사는 법’을 주제로 강의에 나섰다. 이날 북콘서트에는 남성 3인조 팝페라 가수 포엣의 공연이 어우려져 강연의 감동을 이어갔다.

삼성디스플레이 북콘서트에서는 이날을 시작으로 매달 1회 김남도 교수, 조승연 작가, 유현준 교수, 개그맨 정종철 등이 강사로 나설 예정이다.

또, 아카펠라 그룹 제니스, 전자 현악팀 J-Strings, 정흠 밴드, 넌버벌 개그쇼 팀퍼니스트의 공연을 함께 선보인다.

또 북콘서트 전후로 홈페이지 댓글 이벤트를 통한 경품 증정 및 사회 관계망 서비스(SNS) 포토존 등 다양한 이벤트로 방청객들에게 뜻깊은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참가신청은 봄드림 홈페이지(www.bomdream.co.kr)를 통해 선착순으로 접수한다.   

한편, ‘봄(BOM)드림’은 삼성디스플레이의 대표 사회 공헌활동으로 ‘교육’을 테마로 ‘독서문화 활성화’를 위한 충청권 아동과 청소년, 주민들의 우수도서 및 독서 공간을 지원해주는 공헌 사업이다.

‘봄(BOM)드림’은 시각적, 계절, 생명 등 새 출발을 의미하는‘Bread Of Mind’의 약어로 교육을 테마로 독서문화 활성화를 위한 우수도서 및 도서관 지원 사업을 이어오고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