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이 다가오고 있는 요즘, 눈 건강을 위해 기능형 선글라스를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 특히 스포츠인들이나 각종 야외활동이 많은 동호회 인들에게는 눈 건강에 최적화된 선글라스를 착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베루프는 야외활동에 최적화된 신개념 스포츠 선글라스로써 5월 초 출시된 이후 스포츠인들에게 꾸준히 각광받고 있는 제품이다.

특히 베루프는 안경전문가가 평소 고객들의 불편함과 개선사항을 고려해 오랜 연구와 개발한 끝에 만들어진 안경이다. 안경은 매우 과학적으로 만들어진 물건으로 단 1mm의 차이로 코나 귀의 압박이 가해져 두통이 유발될 수 있기 때문이다. 이에, 베루프 선글라스는 실리콘 코 받침 사용하며 렌즈까지 확실한 uv처리를 하여 피부에 자극이 적으며 안정적이기까지 하다.

또, 일반적으로 야외활동 시 스포츠 선글라스나 스포츠 고글의 경우 끈을 달아 안전성을 확보하는 경우가 많다. 그러나 이는 끈과 안경을 따로 챙겨야 하는 불편함뿐만 아니라, 잃어버릴 염려까지 있다. 이에, (주)베루프에서는 안경다리를 길게 빼 자석으로 이어줘 이용자의 불편함 해소는 물론, 특허(특허 제10-1798033) 까지 획득한 제품이다.

베루프는 디자인에서도 트렌디함을 놓치지 않았다. 각종 얼굴형에서도 잘 어울리는 다양한 프레임 제공과, 가볍고 밀착감이 좋은 기능적 측면을 한 번에 잡은 것이다. 또, 선글라스가 지겹다면 프레임 속 렌즈를 시력 보정용 렌즈를 간단히 교체할 수 있어 도수 선글라스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관계자는 “베루프는 오랜 연구와 개발 끝에 런칭된 브랜드다. 이에 다리를 길게 빼 양 끝의 자석으로 양쪽을 이어주는 특허 부분과 감각적 외부 디자인 등 어느 하나 전문가의 손길을 거치지 않은 곳이 없다 이에, 특별한 광고 없이도 자전거 동호회 등 각종 스포츠인들에게 공동구매 문의가 끊임없이 밀려들고 있다”고 전했다.

끈이 없는 자유로움과 트렌드를 놓치지 않는 세련됨을 동시에 선사한다. 특히 베루프는 특허품임에도 불구하고 합리적 가격의 놀라운 가성비로 출시되어 주목받고 있으며, 출시기념 각종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