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서비스전공, 전국 고등학생 대상 19일과 26일 두차례

백석대학교가 항공승무원을 꿈꾸는 전국 고등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제5회 백석대학교 예비승무원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지난 19일과 26일 두 차례에 걸쳐 교내 항공서비스실습실 등에서 인터넷 신청자 1000여명 가운데 서류심사를 거쳐 본선에 진출한 270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예비승무원교육은 항공서비스 직업체험, 비상안전훈련, 이미지 메이킹 교육 등으로 구성됐으며 대회로 치러진 만큼 적극적으로 교육에 참여한 학생들에게는 시상도 이뤄졌다.

최우수상은 홍천고 서예지(19·여), 대구효성여고 정지윤(19·여), 부산여고 김유미(19·여) 학생이 차지했다.

우수상은 이현고 박가희(19·여), 대전반석고 임유빈(19·여), 서울세종고 김시현(19·여), 스마일상에는 제천여고 정한나(19·여) 등 10명의 학생이 각각 선정됐다.

항공서비스전공 엄경아 주임교수는 “올해 다섯 번째로 진행되는 예비승무원대회가 항공 승무원의 꿈을 꾸는 고등학생들에게 좋은 경험이 되길 바란다”며 “항공서비스전공 재학생과 교수들을 만나 궁금한 것을 묻고 답하는 시간으로 학생들의 꿈이 더욱 확실해졌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대회 수상자들은 백석대학교 입학 시, 소정의 장학금을 받는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