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올빼미 공예교실 1기 프로그램 운영 모습
올해 올빼미 공예교실 1기 프로그램 운영 모습

예산군은 오는 30일 예산군립도서관에서 올빼미 공예교실 2기를 운영한다. 지난 3월 운영된 올빼미 공예교실 1기에서는 천을 이용한 올빼미 모양 인형 만들기가 진행돼 많은 인기를 끌었다.

공예교실은 이달 마지막 주 수요일인 30일 오후 7시 30분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 운영되며, 참가자들은 펠트에 무늬를 넣어 소재를 꾸민 후 키링(열쇠고리)를 만드는 체험을 하게 된다.
 
참가신청은 오는 23일부터 27일까지 성인 30명을 선착순으로 접수하며 재료비는 1인당 5000원이다. 참가를 희망하는 자는 예산군립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참가신청서를 내려 받아 도서관 사무실을 방문하거나 전자우편으로 신청하면 된다. 공예 프로그램은 인기가 많아 조기 마감이 될 수 있으니 빠른 접수가 필요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예산군공공도서관 홈페이지 또는 공공시설사업소 도서관팀(041-339-8223)으로 문의하면 된다.

도서관 관계자는 “마지막 주 수요일 문화가 있는 날에 지역 주민의 즐겁고 실용적인 취미활동을 지원하고자 올빼미 공예교실을 5기까지 운영하니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참여해주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유익한 프로그램을 운영해 주민들에게 문화 향유 기회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사진설명 : 2018년 올빼미 공예교실 1기 프로그램 운영 모습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