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 가구의 증가로 인근 생활 편의 시설로 접근이 용이하고 퍼니시드 인테리어 서비스로 빠른 입주가 가능한 오피스텔에 대한 2-30대 젊은 층의 관심이 증가하는 추세다. 그러나 상업지구 내 오피스텔의 경우 식당, 술집, 단란주점 등 유흥점포 등이 인접하고 있어 소음 및 쓰레기로 주변환경이 열악하여 휴식공간으로 부적절한 경우가 많다.
 
이에 김포한강신도시 ‘김포 한강트루엘’은 유흥시설과 멀리 떨어져 있어 조용하고 쾌적한 환경을 자랑한다. 인천, 부천, 서울 강서를 잇는 중심지인 구래지구를 중심으로 조성되는 ‘김포 한강트루엘’은 오피스텔 주변을 둘러싼 인근생태공원, 한강신도시 호수공원과 가마지천이 인접해 있다.
 
더불어 48번국도, 서울외곽순환도로 등 광역 교통 네트워크와 함께 연내 개통을 앞두고 있는 김포도시철도 구래역과 양촌역이 도보 거리 내 위치하고 있어 1시간대 서울로 진입이 가능하다.
 
도시문화와 생태환경을 두루 갖춘 ‘김포 한강 트루엘’은 장기동, 운양동, 마산동 일원에 지하 4층에서 지상 12층 각층 4개의 타입으로 총 29개실 총 319실 규모를 갖추고 있다. 전 객실을 복층으로 구성함은 물론 다기능 퍼니시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하늘정원, 카셰어링존, 전기차량충전기, 택배관리실과 같은 부대시설이 운영될 예정이다. 또한 철저한 보안을 위해 무인경비시스템과 현관 카드리더기, CCTV를 설치 등의 보안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러한 입지 여건 속에서 ‘김포 한강트루엘’ 단지 주변에는 이마트 김포한강점을 비롯한 각종 편의 상업시설이 위치해 있으며 주민의 취미 및 여가생활을 위한 스트리트형 상업시설이 조성 될 예정이다.
 
관계자는 “계속되는 전세난과 1인가구의 증가로 오피스텔을 주거공간으로 사용하는 2-30대 젊은층이 크게 증가하고 있다”며 “쾌적한 주거환경 조성 및 편리한 생활을 위해 각종 다양한 편의시설 및 보안 시스템을 구축하여 최상의 주거공간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