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당역에 위치한 케이헤어살롱이 박승철 헤어스튜디오 이수역점으로 확장 이전 오픈을 실시한다. 오픈 되는 이수역점은 이수역 메가박스에 위치해 있으며, 오픈 시 이벤트로 펌, 염색 30%할인은 물론 10만원 이상 시술 시 고급 사은품이 증정된다.

특히 케이헤어살롱은 시즌별 각기 다른 컨셉이 돋보이는 헤어스타일을 선보이는 곳으로도 알려졌다. 이에 얼마 전에는 2018년 봄을 대표하는 20가지 헤어스타일을 선보이는 SPRING COLLECTION이 펼쳐졌으며, 그간 헤어샵에서 볼 수 없었던 신선한 스타일링으로도 주목 받았다.

또, 확장 이전 후 오픈 되는 이수역미용실 박승철헤어스튜디오점도 다양한 스타일의 변화를 위해 기존대표이사를 비롯한 헤나 원장, 하나실장 외 새로운 헤어스타일리스트들을 영입할 방침이다. 이수역점에서는 실력있는 헤어스타일리스트들을 주축으로 이수역미용실의 새로운 헤어 트랜드를 이끌어나갈 예정이다.

또한 남성 구루밍 시대에 맞춰 헤드스파 및 솔루션 케어도 런칭하여 프라이빗한 매뉴얼도 함께할 예정이며 혼주머리, 면접머리, 셀프웨딩 등 헤어와 메이크업도 토탈로 갖춰지는 이수역미용실 토탈샵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관계자는 “남녀를 불문하고 다양한 분들이 뷰티에 관심을 갖는다. 특히 헤어는 변화에 따라 사람의 이미지를 다르게 보이게 하여, 본인에게 맞는 케어를 제공하는 곳의 선택이 중요하다. 이에 박승철헤어스튜디오 이수역점은 두피 건강은 물론, 트렌디한 스타일까지 모두 놓치지 않는 곳이다”라고 전했다.

덧붙여 케이헤어살롱 박승철 헤어스튜디오에서는 정직한 용량 및 높은 퀄리티의 제품만을 사용한다. 고객별 맞춤형 스타일을 제안해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킨다. 이에 박승철 헤어스튜디오이수역점은 기존 케이헤어살롱처럼 일반 고객은 물론, 방송인, 모델, 배우 등 다양한 고객들이 계속 찾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다양한 지점 확인 및 헤어스타일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박승철 헤어스튜디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