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이 흐르며 자연스레 진행되는 피부노화는 거스를 수 없는 인간의 숙명과도 같다.

하지만, 같은 환경에서 자란 같은 나이임에도 불구, 누구는 탱탱한 피부탄력을 유지하는 반면 또 다른 누군가는 깊게 패인 주름과 칙칙한 피부색, 거뭇거뭇한 기미 등을 세월의 훈장처럼 달고 살아가야한다면 이보다 더 억울한 일은 없을 터.

특히, 시간이 지나도 여전히 맑고 깨끗한 동안피부를 바탕으로 일명 ‘방부제 미모’를 자랑하는 TV, 스크린 속 연예인들을 바라볼 때면 단순한 부러움의 단계를 넘어 꾸준한 관리의 필요성을 절실히 느끼게 해준다.

이러한 가운데 배우 유호정, 이승연이 직접 선택한 것으로 알려지며 화제를 모은 집중 스킨케어 코스메틱 브랜드 칼랩스의 ‘항노화앰플’ 아스타로스는 일명 ‘여배우 동안피부비결’로 손꼽히는 항산화를 핵심기반으로 피부노화고민에 즉각 대처할 수 있는 케어솔루션으로 부각되며 소비자들의 주목도를 높이고 있다.

아스타로스는 비타민C의 약 6,000배, 비타민E의 550배, 코엔자임큐텐의 770배에 달하는 활성산소 중화능력을 지닌 슈퍼항산화물질 아스타잔틴을 주원료로 특허성분 레드맹그로브배양추출물, 갈로일펜타펩타이드-33 등 총 16가지 항산화성분이 집대성 됐다.

여기에, 체내 활성산소제거를 위한 비타민C, 비타민E, 글루타티온, 코엔자임Q10, 티오틱애씨드 등의 항산화성분이 상호 순환과정을 통해 자생력을 돕는 칼랩스 R&D 업체, 이태리의 화학회사 람베르티(Lamberti)의 기술력인 항산화 네트워크 ROS콤플렉스가 결합되어 아스타잔틴 본연의 효능보다 더욱 좋다.

업체 관계자는 “피부노화방지에 있어 항산화는 가장 중요한 키워드 중 하나다” 며 “아스타잔틴을 비롯한 16가지 항산화성분에 ROS콤플렉스, 나노 리포좀 등 첨단기술력까지 더해진 아스타로스는 피부 겉 표면은 물론 피부 진피층 깊숙한 곳까지 집중적인 영양공급이 가능한 본격 스킨 이터니티 프로그램의 완결판이다” 고 전했다.
 
관계자는 이어, “보다 많은 분들이 아스타잔틴보다 한층 강력해진 아스타로스를 바탕으로 잃어버린 피부전성기를 되찾는 특별한 감동을 경험하시기 바란다” 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