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유성구의회 ‘가’선거구(원신흥동, 진잠동)

출마의 변 및 포부

최진혁 후보.
최진혁 후보.

대전 유성구 ‘가’선거구(원신흥동, 진잠동) 구의원에 출마하게 된 바른미래당 최진혁입니다. 저는 전문 체육인 그리고 소상인으로써 경험을 바탕으로 우리 지역과 주민의 권익을 위한 역할과 민주주의 근간인 지방자치 발전에 이바지하기 위해 투명하고 깨끗한 의회 활동을 통해 새 정치를 실현 할 것입니다.

자신이 당선돼야 하는 이유?

이제는 말뿐만이 아닌 행동으로 보여줄 수 있는 믿을 수 있는 의원이 필요합니다. 저의 자영업과 체육인으로서 경험은 그 누구보다 주민의 마음과 고통을 잘 이해할 수 있으며, 필드에서 직접 발로 뛰고 약속을 지킬 줄 아는 젊고 의리 있는 후보이기 때문에 제가 당선돼야 한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경재 후보와 비교, 자신의 강점은?

저의 강점은 바로 행동력과 실천 그리고 주민들과 공감할 수 있는 자세입니다. 오랜 기간 체육인으로써 다져진 건강한 정신과 육체는 직접 발로 뛰고 쓴 소리도 들을 줄 아는 진짜로 소통할 수 있는 의원의 기본기를 갖추게 했습니다.
또한, 자영업으로써의 경험은 누구보다 진심으로 주민들의 고민을 나눌 수 있고 귀 기울이며, 공감할 줄 아는 후보의 자세를 갖췄다고 자부합니다.

지역구를 위한 공약은?

우리 지역의 가장 큰 고민은 경제적인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그 중 상가 주민들의 고민인 상권 살리기가 가장 큰 문제일 것입니다. 저는 대전 최초 야간 조명 특화거리를 추진해 지역 상권에 활기를 불어 넣을 것입니다.
또, 대형 생활 스포츠 센터 설립을 추진해 주위 동네의 인구 유입 기대효과와 지역주민들이 웰빙 생활을 할 수 있도록 이바지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노인 분들을 위한 놀이 시설 및 주택단지 경로당 설치로 노인 분들께서 건강하고 행복한 삶과 즐거움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지역민들께 한 말씀...

저는 골프 선수로 활동하며 프로자격을 획득하고 8년 간의 자영업 경력을 갖고 있으며, 항상 도전하고 실천해 목표를 이뤄냈습니다.
의원 후보로써 저의 슬로건이자 목표는 바로 ‘건강하고 행복한 동네 만들기’입니다. 더 이상의 고민과 지체로 인해 유성구 지역 발전의 기회를 놓치는 일은 없어야 합니다.
누구나 말은 하지만 지키지 못하는 모습 또한 쉽게 봐왔습니다. 이번 유성구 ‘가’선거구(원신흥동, 진잠동) 후보 최진혁은 제가 정한 목표를 위해 도전하고 실현시키는 젊고 패기 있는 모습으로 이뤄내겠습니다. 부정부패 없는 깨끗한 정치 저 최진혁이 하겠습니다.

최진혁이 걸어온 길

△동국대학교 졸업(사회체육학 전공)
△현)바른미래당 유성구(갑) 지역위원회 부위윈장
△한국프로골프협회 (KPGA프로)
△KPGA 골프코치스쿨 수료
△프랜차이즈 미스터리치 대표
△전)국민의당 대전시당 상무위원
△유성구(갑) 지역위원회 청년위원장
△국민의당 제1기 정치아카데미 수료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