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타임월드는 층별 행사장 및 매장에서 가정의달 맞이 기프트 제안전을 진행하고 어린이날 가족 방문 고객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펼친다.

지하1층 행사장에서는 패션 액세서리 기프트 특집전이 열린다. 제이에스티나 스톤헨지 티르리르 아가타 등 액세서리 브랜드에서 선보이는 다양한 상품을 구매 할 수 있다. 2층 듀퐁 매장에서는 4~6일까지 브랜드 데이 행사로 20% 할인혜택이 주어지고 5층 행사장에서는 엘레강스 브랜드 '리본' 효 선물 상품전이 6층 남성의류 행사장에서는 예작셔츠 질스튜어트셔츠 브랜드가 참여한 셔츠 기프트 제안전이 펼쳐진다.

7층 행사장에서는 골프웨어 빈폴골프 보그너 특집전이 열리고 8층 행사장에서는 노스페이스화이트라벨 이월대전이 펼쳐진다. 별관 1층 행사장에서는 갭, 갭키즈 이월상품 대전이 열려 최대 40%~60% 할인된 가격으로 상품을 만나 볼 수 있다. 더불어 1층 랜드마크 행사장에서는 어린이 완구/ 인형 선물 상품전이 열리고 지하2층 식품관에서는 건강식품부터 카네이션까지 사랑과 감사의 선물 제안전이 펼쳐진다.

더불어 5월 5일 어린이날 백화점 방문 고객을 위한 특별 이벤트가 펼쳐진다. 5층 아동매장에서는 인형뽑기 이벤트(아동매장에서 2만원이상 구매시 참여 가능) 페이스페인팅 롤리팝 만들기 행사가 펼쳐진다. 아동 동반 백화점 방문 가족에게는 헬륨 풍선을 증정해 가족과 함께하는 쇼핑의 작은 즐거움을 선사한다. 또한 1층 랜드마크에서는 세계 명작 동화 가족뮤지컬 “보물섬 갈라쇼”가 열린다. 보물섬 이야기를 신나는 춤과 노래로 각생한 공연으로 어린이날 백화점을 찾은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다.

이와함께 4~7일까지 단일매장에서 30/60/100/200/300/500만원이상 구매시 5% 갤러리아상품권을, 1층 화장품 단일매장에서 20/40만원이상 구매시 5% 갤러리아상품권을 3층 사은품데스크에서 증정한다. 또한 당일 단일 매장에서 15만원이상 구매시 “Design for kids” 스페셜 아이템 키즈 에코백을 일 선착순 100명에 한해 증정한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