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박스, 건강박람회, 헬스 케어 특집 행사 등 온 가족을 위한 선물상품 제안

롯데백화점 대전점은 어린이날 연휴를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볼거리와 이벤트로 마련하고 가족단위 고객들을 맞이한다.

가정의 달 기념으로 인기 만화 캐릭터인 ‘미니언즈’와 함께하는 경품 이벤트가 마련된다. 오는 4일부터 1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경품 이벤트는 백화점을 방문하는 고객 누구나 1일1회에 한해 참여가 가능하고, 지하1층 사은행사장내 마련된 키오스크 기기에서 롯데카드나 L.POINT카드 센싱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당첨 경품은 행사기간 중 롯데백화점 대전점 방문고객 총 150명에게 ‘한정판 미니언즈 인형’을 증정한다.

어린이 날을 맞아 백화점 1층 정문에서는 5일부터 7일까지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된다. 매일 오후2시부터 4시까지 백화점 1층 정문에서는 백화점 방문 고객들에게 ‘미니언즈 캐릭터 풍선’ 증정 이벤트가 진행되고, 매일 오후2시부터 6시까지는 아이와 함께 즐기는 ‘추억의 리어카 목마’ 체험과 ‘추억의 교복, 즉석사진’, ‘100% 당첨 뽑기’ 등 추억을 소환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경험해 볼 수 있다. 

롯데백화점 문화센터에서는 어린이날 특별 이벤트를 펼쳐 5월 5일에는 인형극 ‘차돌이와 바우’ 관람과 ‘미니언즈 케익 만들기’ ‘미니언즈 가방걸이 만들기’가 진행되고 5월 6일에는 온가족이 함께하는 ‘코믹 매직쇼’ ‘미니언즈 쿠키만들기’ ‘라바 팬시우드 만들기’ 5월 7일에는 둥실둥실 ‘벌룬 매직월드’ ‘아이스크림 쿠키만들기’ ‘뽀로로 목걸이 만들기’ 등을 마련해 문화센터동 3층 접수데스크에서 선착순 접수를 받고 있다.

오는 5일부터 7일까지 어린이날이 포함된 연휴기간 중 오후3시~5시 3층 샤롯데공원에서는 ‘롯데 패밀리 패션쇼’가 진행된다. 부부커플, 할머니와 손자, 할아버지와 손녀 등 2명이상의 가족이 함께 참여하는 이번 ‘롯데 패밀리 패션쇼’에서는 가족들과 무대에 서는 이색 런웨이가 펼쳐지고 대가족상 재치만점상 이팔청춘상 가족패션왕 등 다채로운 시상식도 마련되어 있다. 참여 가족에게는 전문 사진작가가 촬영한 가족사진 액자와 패션쇼 동영상CD를 선물로 증정하고, 이벤트 행사가 종료된 이후에는 행복한 순간을 사진으로 담은 ‘패션쇼 가족사진 전시회’도 열어, 이벤트에 참여한 가족들에게 또 다른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아울러,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아이들과 어르신들을 위한 다양한 선물을 제안하는 행사도 펼쳐진다. 6층 아동매장에서는 어린이 전용 선글라스를 제안하는 ‘프로썬 어린이 선글라스’행사와 ‘미토 킥보드 특집’행사가 7일까지 펼쳐지고, 지하1층 식품관에서는 홍삼, 비타민, 오메가3 등을 제안하는 ‘건강식품 박람회’가 펼쳐진다.

지하1층 이벤트홀에서는 13일까지 ‘헬스케어 특집전’을 열고 부모님 효도선물로 인기가 좋은 안마의자를 선보인다. 바디프렌드, 파라다이스 오씸 등 안마의자 인기 브랜드들을 한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파나소닉 매장에서는 5월31일까지 안마의자 보상판매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