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성욱 금성백조주택회장(오른쪽)이 27일  한남대 서의필홀에서 열린 대한경영학회 2018 춘계통합학술대회에서 최고경영자대상을 수상하고 홍종학 중소벤처기업부 장관(가운데), 이덕훈 한남대 총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정성욱 금성백조주택회장(오른쪽)이 27일 한남대 서의필홀에서 열린 대한경영학회 2018 춘계통합학술대회에서 최고경영자대상을 수상하고 홍종학 중소벤처기업부 장관(가운데), 이덕훈 한남대 총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금성백조주택 정성욱 회장이 27일 오후 한남대 서의필홀에서 열린 대한경영학회 2018 춘계통합학술대회에서 최고경영자대상을 수상했다.

춘계통합학술대회는 대한경영학회와 동중아시아 경상학회 및 한국전통시장학회가 공동으로 주최했고, 중소벤처기업부 홍종학 장관의 기조연설을 시작으로 진행됐다.

이날 학회에서는 ‘AI(인공지능), 기업가정신, 공유경제’를 주제로 2개 세션에 인사조직, 마케팅, 정보보안, 사회적경제경영 등 12개 분과·총 51편의 논문을 발표했다.

금성백조주택 정성욱 회장은 이날 대한경영학회로부터 최고경영자대상을 받았다.

최고경영자대상 수상심사위원회는 “정 회장은 1971년 건설업에 종사하기 시작해 24년간 국가유공자 49가구를 대상으로 무료로 주택보수사업을 펼쳤다”며 “또 문화, 공익, 교육, 복지 나눔사업 지원 등 지역 사회와 건설 산업, 국가 경제발전에 기여한 공로가 인정된다”고 최고경영자대상 선정 이유를 밝혔다.

정성욱 회장은 “지역 대표 중견건설사로서 사회적 책무를 다하며 앞으로도 지속가능한 균형적인 성장을 바탕으로 모범이 되는 기업, 시민과 함께하는 따뜻한 건설기업이 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