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논산을 빛내고, 시민을 행복하게 만들겠다"-

자유한국당 백성현 논산시장 예비후보가 26일 오후 3시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갖고 "시민을 행복하게 만들겠다"고 다짐했다.
자유한국당 백성현 논산시장 예비후보가 26일 오후 3시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갖고 "논산을 빛내고, 시민을 행복하게 만들겠다"고 약속했다.

자유한국당 백성현 논산시장 예비후보가 26일 오후 3시 논산시 취암동 선거사무소에서 개소식을 갖고 필승을 다짐했다. 

개소식에서 백 예비후보는  "논산을 빛내고, 시민을 행복하게 만들겠다"면서 "지난 10년간 시민 여러분의 마음의 밭을 일구고 그 밭에 씨앗을 뿌리는 농부의 마음으로 땀과 정성, 그리고 눈물을 바쳤다"고 말했다.

이어 시민 제일주의 등의 5개 원칙과 생산, 유통, 소비 단계별 실질적 지원과 육성으로 농업인을 위한 신농업1번지 논산을 만드는 등 지역발전을 위해 다양한 공약 등을 소개했다.

백 예비후보는 이인제 전 국회의원 입법 보좌관으로 활동한 전력을 갖고 있으며 새누리당 중앙당 수석부대변인, 주택관리공단 사장 등을 역임했다.

이날 백 후보 사무소 개소식에는 많은 당원과 지지자들이 몰려 백 예비후보를 연호하면서 필승을 기원했다.

자유한국당 이인제 충남도지사 예비후보가 백성현 논산시장 예비후보 사무소 개소식에 참석, 유권자들에게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자유한국당 이인제 충남도지사 예비후보가 백성현 논산시장 예비후보 사무소 개소식에 참석, 유권자들에게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특히 이인제 충남도지사 예비후보도 개소식에 직접 참석해 백 예비후보를 격려했고 논산지역에서 출마하는 시·도의원 예비후보들도 대거 참석, 백 예비후보의 사무소 개소를 축하했다.

또 계룡시 지역에서 자유한국당 소속 이응우 계룡시장 예비후보와 김원태 도의원 예비후보도 참석, 백 후보에게 힘을 실어줬다.

자유한국당 논산시 지역 출마 시도 의원 예비후보들이 백성현 논산시장 후보 사무소개소식에게 유권자들에게 인사를 하고 있다.
백성현 논산시장 예비후보가 자유한국당 논산시 지역 출마 시·도 의원 예비후보들을 일일이 소개하고 지지를 부탁하고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