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JTBC)
(사진: JTBC)

갑질 동영상으로 조양호 한진그룹 회장의 부인 이명희 씨가 뭇매를 맞고 있다.

23일 JTBC '뉴스룸'을 통해 조 회장의 부인인 이명희 씨가 직원에게 갑질을 하는 동영상이 공개돼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서는 인천의 한 호텔 조경공사 현장에서 이명희 씨로 추정되는 인물이 대한항공 내부 여직원에게 삿대질을 하는 등 욕을 퍼붓거나 바닥에 있는 물건을 발로 차는 모습이 담겼다.

해당 영상은 대한항공 직원들이 개설한 SNS 비리 제보방에 접수된 것으로 제보자는 직원에게 폭언을 하는 인물은 이 씨라며 평소에도 이런 행동이 비일비재했다고 주장했다.

또한 이 씨는 지난 20일 '뉴스룸'을 통해 음식점과 호텔 등 공개된 장소에서도 욕을 하는 등 갑질을 해온 것으로 드러난 것으로 알려졌다.

당시 '뉴스룸'은 이 씨가 서울 시내 한 호텔에서 "음식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는 내용의 욕설을 퍼부었다며 갑질을 했다고 밝혔다.

해당 호텔 관계자에 따르면 이 씨가 "'어떤 개XX가 설렁탕에 물을 타느냐'며 쩌렁쩌렁한 목소리로 말했다"고 전했다.

이어 관계자는 이씨가 '개XX' '미친XX' 등으로 여러 차례 욕을 퍼붓고 호텔 지배인을 불러 물을 뿌리기도 했다고 덧붙여 충격을 안겼다.

한편 동영상 파문에 조 회장 총수 일가가 어떤 입장을 밝힐지 귀추가 주목된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