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봄 여행주간 맞아 할인행사 및 인증샷 이벤트 실시

예산군은 오는 28일부터 5월 13일까지 추진되는 ‘2018년 봄 여행주간’을 맞아 관내 주요 관광지의 입장료‧체험비를 할인하고 관광객 유치 및 흥미유발을 위한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여행주간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관광의 활성화, 내수시장 확대를 위해 여름철에 집중된 휴가를 분산, 봄‧가을‧겨울에 일정한 시기를 정해 관광을 장려하는 제도다.

예산군은 예산의 대표 휴양콘도미니엄인 리솜스파캐슬, 3년 연속 황새 자연부화 성공으로 주목받고 있는 황새공원, 예산사과와인(은성농원), 알토란사과마을 등에서 할인 입장료와 체험비 할인을 실시한다. 리솜스파캐슬은 천천향 스파 입장료를 50% 할인(사우나 제외)하며 황새공원은 각종 체험료를 1000원에서 최대 2000원, 예산사과와인(은성농원)과 알토란사과마을은 사과를 이용한 체험비를 1000원씩 할인한다. 할인은 스마트폰 화면이나 쿠폰인쇄 후 제시하면 적용된다.

 또 봄 여행주간 홍보를 위한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예산군 관광명소를 방문해 인증샷을 찍어 이벤트 홈페이지에 글을 작성,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소정의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 응모는 23일부터 5월 13일까지 예산군 관광지에서 촬영한 사진 원본을 5월 13일까지 이벤트 페이지에 업로드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