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자원봉사연합회는 13일 오후 대전시청 대강당에서 창립 13주년 기념식 및 제6대 김창섭 회장 취임식을 개최, 이사진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대전시자원봉사연합회는 13일 오후 대전시청 대강당에서 창립 13주년 기념식 및 제6대 김창섭 회장 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택수 대전시정무부시장, 김경훈 대전시의회의장, 설동호 대전시교육감, 5개구 부구청장 등을 비롯해 자원봉사자 800여 명이 참석했다.

연합회 홍보대사 지유진 씨와 심혁(쿨한인생) 씨의 축하공연, 대전리듬깡패 이서진, 난타공연, 우수 자원봉사유공자 표창, 13주년 기념식영상 상영, 연합회 활성화에 적극 지원한 기업의 임직원께 드리는 감사패 전달, 5개구협의회 활성화 지원금 전달 및 소속봉사단 공모사업 지원금 전달, 노블란트 치과와 아우내 잡곡의 후원금 전달, 행운권 추첨 등 다채로운 행사가 펼쳐졌다.

김창섭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6대 회장으로 취임하면서 연합회가 대전의 자원봉사 발전을 위해 더 큰 역할을 수행하기 위해 자원봉사자들이 발전적인 사업을 구상하고 논의하며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봉사자들의 위상을 높여나갈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할 것과 기술을 가진 직능봉사단과의 협약 연계를 통해 시민과 좀더 가까이에서 호흡하고 마음을 나누며 성장하는 연합회가 될 것을 약속드린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