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신혼부부들을 위한 ‘웨딩 하우징 페어’, 소파 브랜드 ‘자코모’ 신규오픈

롯데백화점은 대전점은 오는 15일까지 진행하는 봄 정기세일의 마지막 주말 3일을 남겨두고, 다채로운 할인행사와 프로모션으로 주말 쇼핑고객들을 맞이한다.

15일까지 주말 쇼핑고객을 위한 롯데상품권 증정 사은행사가 진행돼 L.pay로 각 브랜드별로 당일 30/60/100만원이상 구매시 각 롯데상품권 1만5천/3만/5만원을 증정하고 KB국민카드 우리 NH농협 신한 삼성카드로 5만원이상 결제시 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지하1층 이벤트홀에서는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한 ‘웨딩 하우징 페어’가 열려 에이스침대 다우닝 오슬로 등 가구 브랜드들이 침대 소파 전동리클라이너 등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안한다. 그리고 홈패션 브랜드 ‘알레르망 클리어런스’ 행사가 펼쳐져 50~70%할인판매를 진행하고 기능성 베이직 차렵이불(Q)을 6만9000원에 만나 볼 수 있다.

지하 1층 가구매장에는 14일에 소파전문 브랜드 ‘자코모’가 새롭게 매장을 열고 오픈기념 프로모션으로 1인용체어 드라이기 커피머신 등을 증정하는 선착순 럭키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9층 특설매장에서는 휠라키즈 휠라골프 등을 한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는 ‘휠라 그룹전’이 진행되고 스코노 스케쳐스 아디다스 등 스포츠 브랜드들이 워킹화 반팔티셔츠 트레이닝세트 등 봄 시즌 인기 상품을 선보이는 ‘스포츠 봄상품 특집’행사가 열린다. 그리고 봄 스니커즈를 1만원에 선보이는 ‘슈펜 스니커즈 제안’ 행사도 열린다.

이 밖에도 4층에서는 14일에 ‘단하루! 트라이엄프 50%할인’ 행사가 진행되고 3층 행사장에서는 여성 캐릭터 브랜드 ‘도호&린 봄 상품전’을 열고 블라우스, 재킷, 원피스 등을 선보인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