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견과 브랜드 ㈜오트리푸드빌리지가 최근 슈퍼푸드로 주목받고 있는 브라질너트와 사차인치를 넣은 프리미엄 견과류 오트리 고메넛츠 시그니처를 12일 GS홈쇼핑에서 론칭한다.

오트리 고메넛츠 시그니처는 소비자들에게 맛과 영양을 인정받아 GS홈쇼핑 기준 1억 7천만 봉 판매 돌파한 오트리 고메넛츠에 브라질너트, 사차인치를 추가하여 USDA 식약처 기준 견과류 하루 섭취량 28g을 가득 채운 제품이다.

고메넛츠 시그니처는 방송 상품 중 유일하게 마카다미아, 헤이즐넛, 캐슈넛, 호두, 아몬드, 피칸, 브라질너트, 사차인치 등 프리미엄 견과류 8종이 들어가 55가지 이상의 영양소, 셀레늄, 오메가3,6,9의 일일 섭취량을 채울 수 있다.

일반적인 프리미엄 견과류에는 사차인치, 브라질너트가 2g씩 들어가는 반면, 오트리 고메넛츠 시그니처에는 4g씩 들어가 일일 셀레늄, 오메가 3 섭취량을 충족할 수 있다.  다만 견과류는 권장량 섭취 시 좋은 영양가를 섭취할 수 있지만 지나치게 많이 먹을 경우 복통을 느낄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오트리 고메넛츠 시그니처의 또 다른 특징은 바쁜 현대인들이 언제 어디서나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휴대하기 간편한 세로형의 고급 패키지로 포장하고, 맛과 영양소의 손실을 최소화하기 위해 알루미늄 패키지로 만들고 무염, 무설탕, 첨가제를 넣지 않고 로스팅하여 건강과 맛을 다 갖추었다.

오트리푸드 빌리지 관계자는 "현대인들은 바빠서 건강을 챙기지 못하는 것을 보고 안타까움을 느껴, 가볍게 가지고 다닐 수 있는 한봉에 하루 영양소를 가득 채운 오트리 고메넛츠 시그니처를 출시하게 되었다. 영양뿐만 아니라 맛도 고려한 제품으로 많은 분들이 오트리 고메넛츠 시그니처로 건강을 관리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프리미엄 견과 오트리 고메넛츠 시그니처 론칭 방송은 4월 12일 오후 7시 35분부터 8시 40분까지 65분 동안 GS홈쇼핑에서 진행된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