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소모품들은 더 나아지기 위해 계속해 진화한다. 자동차 매트도 마찬가지다. 이에 카매트도 4세대 코일매트에 이르기까지 발전을 거듭해 온 분야다. 이는 오염도가 심하고 청소와 관리가 어려웠던 1세대, 매트 특유의 고무 냄새와 미끄러짐 현상이 있었던 2세대, 내구성이 약한 3세대를 지나 오염도가 적고 발이 편한 쿠션감의 4세대까지 진화를 거듭한 것이다.

이제 자동차 매트는 5세대 매쉬매트로 진화하여야 한다. 이에, 에이치코리아에서는 신개념 5세대 매쉬매트, 오토세븐(AUTO7)을 출시하며 카매트에 대한 이용자의 시선을 높이며 주목받고 있다. 이는 유니크한 디자인과 다양한 컬러감, 푹신한 쿠션감과 복원력, 미세먼지 역류 방지의 기능 등 다양한 기술력이 복합되어 빈틈없는 마감기술로 보이는 부분에서 보이지 않는 부분까지 섬세한 처리를 한 매쉬매트다.

오토세븐(AUTO7) 매쉬매트의 디자인은 남다르다. 이에 은은하면서 고급스러운 다양한 컬러감으로 무난한 블랙, 심플하면서도 모던한 그레이, 색다른 매력의 오렌지의 색상이 준비됐다. 마감을 핸드메이드 방식으로 완성시켜 테두리 직조 원단 마감과 종단부 크롬 마감 방식으로 처리, 이는 깔끔한 외관을 완성시킬 뿐만 아니라 올 풀림을 방지하며, 미세먼지와 이물질의 흘러내림을 막아주는 역할을 한다.

이는 가볍고 얇지만 견고한 매쉬 3중 구조를 택했다. 매쉬 구조는 다양한 의류뿐만 아니라 유아용품까지 사용될 정도로 흙, 먼지, 수분의 관통이 우수한 제품이다. 이에, 오토세븐은 코일 위에 한번 더 직사각형 필라멘트사 매쉬 구조로 잡아주어 튼튼한 내구성까지 더했다. 기존 4세대 코일매트에 비해 훨씬 가벼운 무게감을 지녔지만 숨겨진 섬세한 공간 구를 활용, 우수한 쿠션감과 복원력을 통해 발이 피로감도 덜어준다.

안전을 위한 완벽한 피팅감과 밀림방지 기능도 빼놓을 수 없다. 이는 운전 중 미끄러움을 방지하기 위해 하단 바닥 면에 돌기 구조의 스파이크 미끄럼 방지 기능을 장착한 것이다. 운전자의 안전을 위해 유니크한 패턴이 적용된 일체형 고무 패드로 안정성을 높였으며, 완벽한 피팅 처리를 위해 차량에 따라 다른 고정거리를 설치하여 운전 중 미끄러움을 방지하는 역할을 수행한다.

청소도 편리하다. 3중 구조로 되어 있어서 먼지와 이물질이 나오지 못하도록 꽉 잡아주어 가볍게 털어주기만 해도 먼지와 이물질이 떨어져 청소와 관리가 편리한 것이다. 또, 내구성이 우수하기 때문에 자동 세척기에 오토세븐 매쉬 카메트를 넣어도 변형 없이 새것처럼 나와 사용이 가능하며, 건조력 또한 뛰어나다. 물로 세척하고 싶을 때는 호스를 사용하여 앞면과 뒷면을 나눠 가볍게 뿌려주는 시원한 세척이 가능하다.

상품구매 및 자세한 상담은 오토세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