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론전문 교육브랜드 하이드론이 30일 서울강동청소년수련관과 드론교육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드론전문 교육브랜드 하이드론은 30일 서울강동청소년수련관과 '청소년들이 드론을 조금 더 쉽게 접할 수 있게 하고 드론관련 진로교육프로그램 개발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청소년드론전문가를 육성하여 지역사회에 기여할수 있도록하고, 양 기관의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체결됐다. 초, 중, 고 청소년들을 가운데 우수한 드론파일럿을 양성하여 지역사회 및 전반적인 사회에 긍정적인 기여를 할 수 있도록 하는게 목적이다.

양 기관은 청소년에 대한 진로프로그램 개발 및 전문가 자문을 통한 드론의 대중화를 위해 긴밀히 협력키로 했다. 

청소년드론전문가 양성을 위해 상호 정보를 공유하고 정기적으로 드론기능시험, 실내드론대회 등을 공동 개최하여 조종실력을 향상시키고 인증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하이드론은 "금번 업무협약을 계기로 지역청소년들을 대상으로 맞춤형 드론교육이 가능해지면서 드론 분야에서의 청소년들의 경쟁력을 강화함은 물론 두 기관이 상호간에 보유하고 있는 시설 및 장비를 공유하게되면서, 청소년들이 조금 더 다양한 분야의 경험을 해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드론체험 및 전문교육에 대한 문의 및 접수는 하이드론 홈페이지를 통해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