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 서울 직업능력심사평가원서...중소 개발기업 관계자 대상

코리아텍 온라인평생교육원이 23일 서울 직업능력심사평가원에서 국내 중소 이러닝 콘텐츠 개발업체를 대상으로 ‘이러닝 콘텐츠 개발 사업설명회’를 진행하고 있다.

코리아텍의 기술․공학 이러닝 전문교육기관인 온라인평생교육원은 23일 서울 직업능력심사평가원 회의실서 국내 중소 이러닝 콘텐츠 개발업체를 대상으로 '이러닝 콘텐츠 개발 사업설명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설명회는 온라인평생교육원의 ‘2018년도 이러닝 콘텐츠 개발사업 추진 계획‘을 비롯해 ’HTML5 기반 콘텐츠 개발방향‘ 등을 통해 민간 중소기업의 사업의 이해를 넓히고 참여를 활성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온라인평생교육원 권오영 원장은 “이번 설명회를 통해 온라인평생교육원은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대비해 산업 현장에서 필요로 하는 미래 유망직종 분야의 이러닝 콘텐츠를 지속 개발할 것” 이라며 “이러닝 콘텐츠 개발 중소기업과 상호 협력적 관계를 형성하여 이러닝 기술을 발전시키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코리아텍 온라인평생교육원은 지난 2014년 설립되어 현재까지 국가직무능력표준(NCS)을 바탕으로 산업 현장에서 요구되는 400여개의 기술·공학분야 훈련 콘텐츠를 개발하여 재직자 및 전 국민에게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또한 매월 기수제로 다양한 기술·공학 분야 이러닝 과정을 운영하며, 즉시 수강이 가능한 상시제 과정도 운영하고 있다. 수강신청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e-koreatech 홈페이지(www.e-koreatech.ac.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