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마의 변 통해 "계룡의 새로운 미래를 열고 활력이 넘치는 변화를 이끌 터"-

더불어민주당 신명호 계룡시장 예비후보
더불어민주당 신명호 예비후보가 계룡시장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신명호 (前) 계룡시체육회 이사가 계룡시장 출마를 공식 선언하고 본격적인 유권자 표심잡기에 나섰다.

신 전 이사는 22일 오후 3시 계룡시 금암로 금암프라자 5층에 마련된 자신의 선거사무소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시민행복과 지역발전을 반드시 이루겠다"고 천명했다.

"계룡의 새로운 미래를 열고 활력이 넘치는 변화를 이끌어 내겠다"고 밝힌 그는 "탄생 15년이 넘은 계룡시는 아직도 과거 관치 행태를 벗지 못했다"고 주장하면서 자신이 변혁의 주역이 되겠다고 다짐했다.

신 전 이사는 이어 "소통부족과 구태한 시정, 장기화된 경제침체 등으로 시민들이 실망감에 휩싸여 있다"며 현 계룡시정을 강하게 비판했다.

그는 또 "민과 군이 상생하고 기업하기 좋은 지역, 시민 모두가 주인이 되는 행복한 계룡, 살고 싶고, 일자리 걱정없는 지역을 만들겠다"고 유권자들에게 약속하면서 "시장은 탁상 행정의 자리가 아니라 발로 뛰는, 계룡시를 위한 세일즈맨이 돼야 한다"고 강조했다.

신 전 이사는 "변화의 물결에 계룡 시민 모두 함께 반드시 '신명호'를 선택해 달라"고 호소를 한 뒤 계룡시 발전을 위한 공약 등을 발표했다.

더불어민주당 소속으로 계룡시장 공천을 희망 중인 신 예비후보는 계룡청년회장과 계룡시의용소방대 훈련반장 등 역임했다.

-다음은 신명호계룡시장 출마 기자회견문 전문-

존경하는 계룡시민 여러분!

바쁜 시간 마다하고 참석하여 주신 언론인과 더불어민주당 당원동지 여러분!  감사의 인사 올립니다.

저 신명호는 계룡의 새로운 미래를 열고 활력이 넘치는 변화를 이끌어 내고자 이번 6.13지방선거 계룡시장 후보로 출마하겠다는 저의 뜻을 알리고자 합니다.

지난 정부의 불통과 무능하고 부패했던 한 시대가 가고, 대한민국은 새로운 변화의  물결이 일고 있습니다.

시민 여러분들의 '선택'이 미래를 바꿉니다.

그런 의미에서 이번 지방선거는 시민여러분의 '선택'이 중요하다는 점을 우리 계룡시민 여러분도 다시 한 번 생각해야 될 것입니다.

계룡시가 탄생한지 올해로 15년이 흘러갔지만, 그동안 우리 계룡시는 과거 관치정치와 크게 달라지지 않았습니다.

소통부족, 구태한 시정으로 장기화된 경제침체로 계룡시의 현실에 실망과 아쉬움을 안고 살아가고 있습니다.

그리고 계룡시도 시대에 맞게 새롭게 변화되어야 됨은 이 시대의 소명이자 계룡시민의 바램입니다.

저 신명호는 계룡시 두마면 왕대리에서 태어나 계룡시와 함께 숨 쉬고 지역 발전을 기원하고 응원하며, 지역봉사와 단체 활동을 통하여 지역사회에 이바지 하고자, 계룡청년회장, 계룡시 의용소방대 훈련반장, 계룡시 체육회이사, 충남발전협의회 계룡시 회장, 왕대1리 이장, 두마초등학교 운영위원장, 배구.족구협회장 등을 역임하며 묵묵히 봉사하며 지역발전을 위하여 열심히 살아왔습니다.

존경하는 계룡시민 여러분!

저 신명호는 우리 계룡시를 "활력이 넘치는 변화의 도시로 만들겠습니다"

- 계룡시민과 소통하며 실천하는 더불어 함께하는 계룡시

-민과 군이 상생하는 계룡시

-상업이 번창하고 기업하기 좋은 계룡시

-계룡시민 모두가 주인이 되는 행복한 계룡시

-사람이 살고 싶고, 일자리 걱정없는 계룡시

또한 중앙정부, 도정과 효율적으로 연계하여

-국방산업 혁신도시 건설 (방위사업청 이전 추진)

-대전 계룡 논산 공주 세종을 연결하는 경전철 및 도로 건설

-역사와 문화의 관광도시 건설

-기업 유치로 인구 유입 및 세수 확충

등 변화된 새로운 지방자치시대는 계룡시민의 삶에 직접적으로 다가가야 합니다.

시장은 탁상 행정의 자리가 아니라 발로 뛰는, 계룡시를 위한 세일즈맨이 되어야 합니다.

변화의 물결에 계룡 시민모두 함께 신명호를 '선택' 하여 동참하여 주십시요!

저 신명호는 계룡시 발전을 위해 젊음을 발판 삼아 발로 뛰고 머리로 생각하고 몸으로 실천하는 계룡시의 세일즈맨이 되겠습니다.

현재 계룡시 최고 현안인 '2020세계軍문화EXPO'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서 

- 육.해.공.해병대의 군사박물관 추진

- 군 병영체험시설 확충 및 보완 추진

- 도로망 확충 개선 및 보완 추진

- 계룡시의 상징 향적산 개발 및 관광 상품화 추진

- 사계고택 주변 민속마을 추진 관광지로 발전

이는 계룡시의 발전의 초석이 될 것입니다

두마면 현안 :  대실지구 발전을 위한 대책-두계1리 흉물 부도난 아파트에 대한 대책

금암동 현안 : 공용버스 터미널 부지에 대한 대책-공공기관 유치
 
남선면 현안 : 두계 천변 정비 및 생활 편의 시설 확충 안 

엄사면 현안 : 파라디아 아파트 주민민원에 대한 대응안 및 해결방안-유동리 체육시설에 국제규격 수영장 및 볼링장 유치 추진 

IKEA 입점에 따른 발 빠른 대응과 균형발전 모색

기존 상인들에 대한 대책 마련 등 여러 가지 문제에 대한 현안을 직시하고 대응을 해나가야 합니다.

맞춤행정과 더불어 기존상인들과의 상생정책을 마련하고 교통편의 시설 확충 등 바로바로 실천하는 시정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계룡시 친환경 하천 정비사업을 통하여 시민 편의시설 및 일자리 창출에도 노력 하겠습니다.  

두계천이야 말로 계룡시의 핏줄이며 젖줄입니다.

제2의 청계천으로 누구나 편하게 찾아와 발담그며 여가를 즐길 수 있는 아름다운 두계천으로 만들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침체된 시 외곽지역 발전에 기여 하겠습니다.

농촌 지역에 창업을 지원하고  지역에 맞는 특산품을 개발하여 어르신들이 가정에서 수입을 창출하는 가내수공업을 발굴 양성하는데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자연부락의 연료수급은 도시가스를 연결하여 생활의 편의를 도모할 것입니다.

저 신명호!  계룡시민들의 소중한 '선택'으로 계룡의 심장을 다시 뛰게 하는, 기폭제가 되겠습니다.

계룡의 새로운 변화! 계룡의 새로운 선택!

계룡시민 여러분!

시민여러분들의 '선택'으로 젊고 활동적인 저의 승리를 만들어 주시기를 당부드립니다.

저 신명호는 계룡시민의 승리에 보답하여 계룡시민 모두에게 행복한 삶을 돌려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2018년 3월 22일

더블어민주당 계룡시장 예비후보 신 명 호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