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500여종 서적 선보여, 중고서적 할인 판매
봄학기 캠퍼스푹 페스티벌, 스포츠 봄 트레이닝&슈즈 대전 등 다양한 새봄 맞이 프로모션

롯데백화점 대전점은 봄과 신학기를 맞아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마련하고 쇼핑 고객들을 맞이한다.

지하 1층 특설행사장에서는 ‘교보문고와 함께하는 북 페스티벌(Book Festival)’ 팝업행사를 오는 5월 말까지 진행해 아이들을 동반한 쇼핑 고객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신학기를 맞아 진행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유아동 인기 서적을 비롯해, 교보문고 선정 베스트셀러 등 총 500여종의 서적을 만나볼 수 있고, 서적 분야별 할인행사도 진행한다.

어린이 영어 팝업북, 스토리북 등을 20~50% 할인 판매하고, 중고도서 파격SALE 코너에서는 어린이 팝업북과 스토리북, 수입 아동도서를 30~70% 할인 판매한다.

중고도서 3권을 5000원에 판매하는 특가행사와 도라에몽, 포켓몬스터, 미니언즈 등 인기 캐릭터 인형을 각 9900원에 만나 볼 수 있다.

9층 특설매장에서도 신학기를 맞아 영 캐주얼 브랜드들이 참여하는 '봄학기 캠퍼스룩 페스티벌'이 열린다.

클라이드, 프로젝트 엠, MLB, NBA, JEEP 등에서 점퍼, 바지, 티셔츠 등 가벼운 봄 시즌 상품을 선보이는 이번 행사에서는 각 브랜드별로 봄 시즌 인기 아이템을 40~50%까지 할인해 판매한다.

야외활동과 운동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안 스포츠웨어 행사도 진행된다.

아식스, 스코노, K-SWISS, 휠라,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등이 참여하는 '스포츠 봄 트레이닝&슈즈 대전'에서는 아식스 워킹화를 3만 5000원에, 스코노 스니커즈를 3만 원과 3만 9000원에 선보인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