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스한 봄을 맞아 바쁜 일상 속 멀리 떠나는 여행이 여의치 않을 때, 서울 근교로 가벼운 나들이를 떠나는 것도 나쁘지 않다. 여유롭게 자연을 감상하며 힐링하기 좋은 곳으로 경기도 의왕시에서 가볼 만한 곳으로 백운호수를 꼽을 수 있다.

아름다운 호수를 바탕으로 한 백운호수는 수려한 주변 경관에 맑은 공기를 갖춘데다 드라이브 하기 좋은 호수 순환도로와 주차시설, 산책로와 야영장, 방갈로 등의 편의시설도 잘 마련되어 있어 의왕은 물론 인근 수도권 시민의 나들이 장소로 각광 받고 있다.

백운호수 주변으로 유명 가수들의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라이브카페가 많고 수상스키 등 액티비티 활동도 가능해 많은 사람이 방문하고 있으며 주변 과천 서울대공원, 경마공원 등도 자리하고 있어 주말 나들이 가기 좋은 곳들이 많다.

뿐만 아니라 나들이 후 가볼 만한 곳으로 백운호수 맛집이 빠질 수 없다. 그 중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만족시키고 곳으로 인덕원 맛집 ‘인기명’이 추천되고 있다. 맛은 물론이고 건강까지 생각한 메뉴와 깔끔한 분위기가 까다로운 미식가들의 입소문을 타며 의왕 맛집으로 알려진 곳이다.

각종 조개는 물론 전복, 문어, 낙지, 오징어 등의 해산물과 야채가 듬뿍 들어간 조개찜과 두툼하고 부드러운 소갈비찜이 한 판에 든든하게 등장에 눈으로 보기만 해도 행복감을 선사하는 조개갈비찜은 안양 조개찜 맛집 인기명의 대표 메뉴다.

11가지 한약재로 우려낸 조개찜의 한방 육수와 어우러진 맛이 좋고 달큰한 갈비찜의 조합이 부담스럽지 않다. 여기에 메뉴 안에 담긴 당면, 떡, 어묵꼬치 등의 식재료들은 안양 맛집의 조개갈비찜을 더욱 풍성하고 든든하게 연출해준다.

이에 TV프로그램 ‘생생정보’를 비롯한 다수의 맛집 방송에 소개된 이후 평촌 맛집 식도락가들까지 방문객이 더욱 늘었다는 인기명은 가족단위나 안양 회식 장소 등의 단체 모임으로도 많이 이용되고 있으며, 든든한 식사나 맛있는 안주를 맛볼 수 있는 평촌 술집을 찾는 사람들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백운호수 근처에 있어 데이트나 각종 모임 자리를 즐긴 후 가기 좋은 곳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있다.”며 “조개를 비롯한 해산물의 깊고 시원한 맛을 최대한 살려내기 위해 특별 제작된 육수가 깔끔하고 시원하다는 호평이 자자하다. 앞으로도 인덕원역 맛집의 명성을 잃지 않기 위해 고객의 입맛을 우선으로 생각하며 서비스에 맛까지 보장된 특별한 안양 조갈찜으로 봄철 입맛을 잃은 사람들에게 최고의 한 끼 식사를 제공할 수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