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민과 소통하는 정책커뮤니티로 행복공약 만들 것”

복기왕 더불어민주당 충남도지사 예비후보가 19일 ‘복기왕 온라인 정책커뮤니티, 행복주머니’를 공식 오픈했다.

복기왕 더불어민주당 충남도지사 예비후보가 19일 ‘복기왕 온라인 정책커뮤니티, 행복주머니’를 공식 오픈했다. 복 예비후보 측에 따르면 ‘행복주머니’는 '행동하는 복기왕'의 줄임말 ‘행복’과 도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모은다는 뜻의 ‘주머니’를 합쳐 행복 정책을 도민의 힘으로 만들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복 예비후보 측은 “온라인 정책커뮤니티 ‘행복주머니’는 현장의 목소리를 최대한 반영해 운영할 예정이다"라며 "이를 통해 도민이 원하는 정책을 만들어 낼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 “정책커뮤니티를 중심으로 복기왕 예비후보의 정책을 알리는 한편, 도민의 목소리를 정책화해 이번 선거를 정책 중심으로 끌고 가겠다”고 말했다.

온라인 정책커뮤니티 ‘행복주머니’는 ▲복주머니(복기왕의 이야기로 구성된 페이지) ▲정책주머니(복기왕의 정책을 알리고, 도민들에게 평가받는 페이지) ▲제안주머니(도민들이 참여하는 정책제안 페이지) ▲홍보주머니(복기왕이 도민들에게 알리고자 하는 홍보 페이지) ▲내가 만드는 행복주머니(복기왕 후보를 응원하는 도민 참여 페이지로 구성돼 있으며 포털사이트에서 '복기왕'으로 검색하면 된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