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시간 영업을 하는 대전 성인용품 위고토이(WEGOTOY)에서는 봄을 맞이하여 도쿄통상과 손을 잡고 세티스파이어 틀래블러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설명에 따르면, 기존의 세티스파이어보다 크기와 무게를 손에 딱 맞게 만든 제품으로써 핸드백에 넣기에도 적합하고 주말에 여행 갈 때도 안성맞춤이다.

또한 대전에서 가볼만한 곳, 대전 이색데이트장소로 알려져 있는 대전 이색카페 캔디메이드와의 콜라보 행사인 커피 무료 쿠폰과 장미꽃 행사도 계속 이어지고 있다. 더불어 진동기 구매자 대상으로 하는 플러스 더하기 행사 역시 계속 진행되며. 13주년 감사 할인 행사로 최대50%까지 할인해주는 프로모션도 병행 중이다.

위고토이(WEGOTOY) 관계자는 “낮 시간이 불편한 분들이나 성인용품점에 들어오기에 불편해하는 분들이 계시는데, 위고토이는 24시간 영업을 함으로써 새벽에 편히 방문할 수 있게끔 하고 있다. 이에 특히 쏠로 분들의 방문이 계속 증가 추세에 있다”며 “진동기 및 코스튬 복장은 이용 및 직접 입어볼 수 있어 더욱더 편리함을 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대전 성인용품점 위고토이(WEGOTOY)는 둔산동, 갈마동, 유성과 인접한 월평동 패션월드 갑천역 이색카페 캔디메이드 근처에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