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만한 부부 사이를 유지하는 것은 어려운 일이다. 평소 아무리 현명하게 행동한다고 하더라도 의견 차이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런 경우 대부분은 의견을 조율한 후에도 서로에 대한 서운함이 남게 된다.

부부 관계가 악화될 시 그 문제가 발생하는 원인에는 여러 가지 요인이 있겠지만 남성의 경우 먼저 조루증을 떠올리게 될 수 있다. 조루증은 부부사이를 악화시키는 동시에 남성에게 극심한 스트레스를 주는 요인이 된다.

과거에는 조루증이 심리적인 요인으로 인해 발생한다는 견해가 지배적이었다. 그러나 최근에는 중추신경계뿐만 아니라 말초신경계의 조절기능 문제를 원인으로 생각하는 경향이 대두되고 있다.

이에 따라 조루증의 치료에도 새로운 방법들이 제시되고 있는 추세이다. 특히 필러를 이용한 조루증 치료가 부부 관계개선에 효과적일 수 있다. 필러를 이용한 조루증 치료는 시간을 많이 필요치 않으며 간편하다.

이지필 비뇨기과의원 이병기 전문의는 “필러 조루증 치료에 걸리는 시간은 약 10분 정도에 불과하다. 또한 시술 직후 일상생활이 가능할 정도로 간편하다. 덕분에 수술을 위해 휴가를 내거나 일을 쉬어야 한다는 부담감을 덜 수 있다.”며 “그러나 이렇게 편리하다는 이유만으로 아무 필러나 선택하는 것은 위험할 수 있다. 필러는 같은 양 같은 종류를 사용하더라도 시술자에 따라 결과가 달라질 수 있다. 때문에 신뢰할 수 있는 전문의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고 설명했다.

잘못된 필러 조루증 치료를 받게 될 경우 시술 결과나 성기의 모양에서 불만족스러운 상황이 발생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1:1로 진행되는 개인 맞춤 진료가 이를 방지할 수 있다는 것.

이병기 전문의는 “필러시술엔 정밀한 진료가 요구되고, 더불어 필러는 고성능 매트릭스필러가 적합하다. 매트릭스필러는 일반필러보다 입자크기가 5배가량 크다. 덕분에 조루증 치료에 높은 개선효과를 보일 뿐만 아니라 30~50% 정도의 확대효과를 보인다.”고 전했다.

필러 조루증 치료를 통해 문제를 해결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것이다. 하지만 위 언급된 것처럼 시술자의 경험과 실력에 따라 결과가 달리 나올수 있으니 부작용을 막고 만족스런 시술을 위해선 정밀한 진료가 가능한 신뢰할 만한 의료진을 통해 시술이 이뤄져야 한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