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컨테이너 제공)
(레드컨테이너 제공)

성인용품점 레드컨테이너에서 커플들을 위한 성인용품으로 바이브레이터링을 추천했다. 레드컨테이너를 방문하는 커플들은 주로 콘돔이나 젤의 구매 비중이 높고, 성인용품 선택에 있어서 망설이는 경우가 많다. 그런 커플들에게 거부감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바이브레이터링을 추천하고 있다.

레드컨테이너 관계자는 “주로 입문용으로 추천하는 경우가 많은데, 만족감이 높은데다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어 많은 고객들이 구매한다” 면서 “매장에 저가형부터 고가형까지 다양한 바이브레이터링을 구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실제 레드컨테이너 매장에는 레드컨테이너의 자사품인 Redplay부터 스웨덴 명품인 LELO까지 다양한 종류의 바이브레이터링이 전시 및 판매되고 있다. 바이브레이터링은 남녀가 일반적인 관관계 가질 때 착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성인용품을 처음 사용하려는 사람들이 거부감 없이 가장 쉽게 사용해볼 수 있는 상품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이외에도 레드컨테이너 각 매장에는 커플들이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성인용품 및 소품을 구비하고 있다. 단순한 성인용품 외에 체위용 주사위 등을 이용해 게임을 즐길 수 도 있으며, 함께 색칠놀이를 할 수 있는 드로잉북 등도 판매 되고 있다.

끝으로 레드컨테이너 관계자는 “레드컨테이너 매장들이 단순한 성인용품 판매점 보다는 이색 데이트 코스로 각광 받고 있는 만큼 커플들의 방문이 늘고 있으며, 한 번쯤 재미나 호기심으로 방문해보길 권한다”고 덧 붙였다.

레드컨테이너 성인용품점 창업 및 관련 사항은 고객센터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