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수술의 기본은 성기능 향상에 있다. 좋은 남성수술이란 교과서적인 기본에 충실하며 세계가 인정하는 높은 술기에서 비롯되어야 한다. 이러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안전성과 효과가 영구적으로 유지됨과 동시에 외적 모양까지 고루 갖출 때 좋은 남성수술이라 할 수 있다. 좋은 남성수술을 충족시키기 위한 다양한 조건들이 존재하는데 재료와 수술 방법, 충분한 데이터 확보, 환자와 의사와의 소통 시스템이다. 이런 것들을 확인 할 수 있는 후기나 체험기와 같은 자료들도 쉽게 찾아 볼 수 있다.

남성수술에 있어 집도하는 의사의 경험과 노하우, 재료와 수술법 그리고 충분히 확보된 데이터가 수술결과에 미치는 영향은 거의 절대적이다. 그렇다면 어떤 데이터가 필요할까? 최소 30년 이상 시행되어 온 재료, 세계적인 전문가들로부터 검증받아온 수술법, 수술과정은 물론 수술 후 치료과정에서 생길 수 있는 다양한 변수들을 해결할 수 있는 능력 등 모든 것이 포함된 십수년 이상의 결과치가 확보된 데이터가 필요하다. 특히 동종대체진피를 이용한 남자확대수술에 있어 이러한 데이터가 없는 상태에서 효과를 보장한다고 주장하는 것은 근거없는 허언일 수 있다. 결국 데이터와 수술기법 및 술기란 것은 병원의 지적 기술적 재산이자 환자의 만족도와 수술결과이다.

최근에는 동종 저장진피를 이용한 3M남자확대수술과 진피이식조루수술이 상당히 많이 시행되고 있다. 수년 사이에 급격하게 시행빈도가 증가하고 있는데 그 이유는 확대 및 조루치료 효과가 영구적으로 유지되고 치료와 회복 과정에서 과학적으로 증명된 프로세스를 그대로 거쳐 갈 수가 있기 때문에 안전성과 회복 과정을 의료진이 약속할 수 있기 때문이다. 물론 이는 수많은 경험과 노하우가 뒷받침 되고 수술법 자체가 검증과정을 충분히 거친 경우에 해당 하는 것이다.

LJ비뇨기과(엘제이비뇨기과) 이주형 대표 원장은 “많은 검증과정을 거친 남성 수술법과 충분한 데이터를 확보한 상태에서 수술을 집도해야만 고객에게 만족을 주는 것이다. 그것이 비용을 떠나 진정한 좋은 남성수술이며, 그 모든 결과가 비뇨기과(비뇨의학과)의 신뢰성인 것”이라고 말한다. 또한 “의사와 병원은 환자에게 믿음을 줘야 하며 수술 후 생길 수 있는 아주 사소한 것까지 의사와 환자가 서로 소통할 수 있는 시스템이 갖춰질 때 좋은 수술결과를 만들 수 있고 신뢰성이 생기는 것”이라고 강조한다.

한편 성기확대수술만으로 조루증 치료와 발기력 향상까지 해결 가능한 3m수술이 가장 인기 있는 대표적 남자확대수술이다. 3M확대수술과 진피이식조루수술은 세계적인 전문가들도 인정하는 수술방법인 음경뿌리부위 부분 절개법으로 유래가 없는 많은 횟수의 국제학회발표를 통해 검증 과정을 밟아온 만족도 높은 수술로 인정받고 있다. 남성비뇨기과에서 주로 시행되는 남성확대 수술, 진피이식조루수술 그리고 함몰음경교정, 음경길이연장술, 음경만곡증 교정, 정관수술, 포경수술, 발기부전 등의 수술을 동시에 시행 할 경우 수술 비용은 물론이고 회복기간을 단축시킬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만족스러운 남성수술의 결과를 얻으려면, 오랜 시간과 노력이 함축된 기본에 충실한 비뇨기과의원을 찾아 충분한 상담을 받는 것이 중요하다.

(도움말 : LJ비뇨기과 이주형 대표원장)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