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머나이저 신상 스탈렛– 레드컨테이너 제공)

작년부터 인기를 끌고 있는 독일 명품 성인용품인 우머나이저의 신형 스탈렛이 국내 판매를 시작했다. 우머나이저 공식 수입사인 레드컨테이너는 국내 판매를 기념하기 위해 스탈렛을 레드컨테이너 전 매장에 공급하고 최저가 판매를 실시한다. 이는 레드컨테이너 고객센터로 수많은 입고 문의 전화에 따른 고객들에 대한 보답 차원으로 이루어졌다.

우마나이저는 작년부터 꾸준히 전세계 성인용품 시장의 베스트셀러로 자리 잡고 있으며, 국내에는 레드컨테이너를 통해 유통이 되고 있었다. 이번 스탈렛의 경우는 현재 레드컨테이너 매장에서만 구매가 가능하도록 유통 되고 있어 제품을 구매하기 위해 매장을 찾는 고객이 늘고 있다는 후문이다.

우머나이저는 회사에서 보유하고 있는 특허기술을 이용해 차별화된 기능을 선보였으며, 전 세계적으로 사랑을 받고 있다. 국내에서도 여성들 사이에서 잇템으로 불릴 정도로 인기가 높으며, 다양한 모델을 생산 해 공급하고 있다. 현재 한국에는 W500,Pro40,Plus Size,2Go,Starlet 이 판매 중에 있으며 전국 레드컨테이너 매장에 전 제품이 전시 및 판매 중이다.

한편 레드컨테이너에는 우머나이저를 비롯한 전 세계 명품 성인용품이 다양하게 전시 판매되고 있다.레드컨테이너를 찾는 수많은 고객들은 레드컨테이너의 방문 이유를 성인용품 백화점처럼 전세계 명품들이 모두 모여 있어, 한 눈에 제품을 확인하고 직접 만져볼 수 있다는 점이라고 꼽았다.

자세한 레드컨테이너 성인용품의 창업 및 관련 사항은 고객센터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