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에 본사를 두고 있는 우머나이저 ‘스탈렛’이 저렴해진 가격으로 출시되어 플레져랩이 당일 배송 이벤트를 실시한다.

성인용품점 플레져랩에서 단독 판매중인 우머나이저는 베스트 상품으로 꼽히나 높은 가격으로 진입장벽이 어려운 제품에 속했다. 하여 그동안 구매를 망설였던 고객들은 이번 신제품인 ‘스탈렛’이 출시되어 현재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우머나이저 ‘스탈렛’은 기존 우머나이저 중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현재 화이트데이 맞이 패키지 상품으로 판매되고 있는 바, 커플이 함께 사용해도 좋은 제품이다.

플레져랩 곽유라 대표는 ‘이번 신제품인 우머나이저 ’스탈렛‘은 독일 본사에서 제작할 때부터 휴대성은 용이하게 가격은 저렴하게 만들겠다는 목표로 출시된 상품이다. 하여 저희 플레져랩은 이 제품을 하루라도 빨리 고객들에게 전해드리고자 당일 배송을 해드리는 이벤트를 실시하기로 했다. 화이트데이를 기다리는 고객들에게 아마 기쁜 소식이지 않을까 싶다’고 전했다.

저렴해진 가격과 미니멀한 디자인 그리고 사랑스러운 화이트데이 패키지로 만나볼 수 있는 우머나이저 ‘스탈렛’은 플레져랩 합정점과 가로수길점 그리고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 유투브와 구글에서 플레져랩을 검색하여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