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 52회 정기총회, 전임 박정준 회장 “충남건축문화 주도하 길”

대한건축사협회 충청남도건축사회가 지난 14일 예산 리솜스파캐슬에서 52회 정기총회를 열고 27대 회장에 김양희 건축사를 선출했다.
대한건축사협회 충청남도건축사회가 지난 14일 예산 리솜스파캐슬에서 52회 정기총회를 열고 27대 회장에 김양희 건축사를 선출했다.

대한건축사협회 충청남도건축사회 정기총회가 지난 14일 예산 리솜스파캐슬에서 열렸다.

이날 열린 52회 정기총회에는 석정훈 대한건축사협회 회장, 김석곤(금산 1) 도의원, 김관호 도 건축도시과장, 우진식 도교육청 시설과장, 이승재 충남도시건축연구원 원장 등 30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정기총회에서는 김양희 건축사가 27대 충남도 건축사회 회장에, 윤덕일 건축사가 감사에 선출됐다.

주요 안건으로 2017년도 복지회(안) 승인의 건, 2017년 회계별 결산(안) 승인의 건, 2018년도 사업계획 및 수지예산(안) 승인의 건, 임원 선출의 건 등이 부의안건으로 상정돼 돼 원안대로 승인됐다.

26대 박정준 회장은 개회사를 통해 “다양성과 전문성이 강조되며 높은 수준의 건축 공간 욕구를 충족할 수 있도록 업무 역량을 높이고 우리 스스로 자부심을 가지고 작업할 수 있는 건축 환경을 만들자”고 말했다.

또“오늘 선출되신 김양희 회장님과 역사에 오래 남을 수 있는 충남도 건축사회가 되기를 바라며, 장학 사업확대 등 충남건축문화를 주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자”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