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늦게까지 계속 되는 야근, 직장동료 및 상사의 스트레스로 늘 피곤한 아버지, 아이 키우느라직장에선 일하랴, 슈퍼우먼이 되어야만 하는 어머니, 대한민국 엄마아빠는 피로와의 전쟁중이다. 늘 피곤한 부모님의 피로회복, 면역력강화를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할까? 무엇보다 하루권장량에 맞는 종합 영양제를 통해 천연멀티비타민섭취를 습관화하는 것이 좋다.

침묵의장기 '간'은 인체에서 가장 큰 장기로 무게가 1~1.5kg이며 크기는 양손바닥을 합친 정도로우리 몸의 모든 기능에 관여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간은 영양소를 만들고 저장하며 몸에 유해한 물질을 해독하는 중요한 기관이다. 특히 간은 나빠지고 있어도 특별한 자각증상이 없어 침묵의 장기라고 불리우기 때문에 평소에 관리를 소홀히 해서는 안된다. 간은 대사작용, 해독작용, 면역작용, 1000가지효소생산, 알코올분해, 영양소저장등을하며과로, 잦은음주, 스트레스, 비비만, 바이러스감염, 무분별한 약물 복용 시 나빠지는 것으로 알려져있다. 

밀크씨슬은 유럽에서 2000년 전부터 건강을 위해 섭취해 오던 엉겅퀴식물의 일종이며 1930년대 독일에서 밀크씨슬 실리 마린이 건강에 효과가 있음을 발견했다. 식품의약처안전처에 따르면 간기능이 나빠지거나 간이 손상된 사람을 대상으로한 인체시험에서 간기능의 중요한 지표인 GOT, GPT 등이 개선됨을 과학적으로 확인했다.

스페쉬 디오니소스 포 맨 제품은 남성종합비타민으로 밀크씨슬과 미네랄 그리고 12가지 비타민을 포함하여 4050 중년 남성에게 필요한 모든 영양을 한번에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게끔 20가지 주원료와 25가지 다양한 부원료를 한 캡슐에 넣었다. 

섭취방법 또한 쉽다. 1일 2회, 1회 2정 식사가 끝난 후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기만 하면 된다.

남자 종합 비타민 효과로는 체력 유지와 잦은 회식과 야근으로 간 건강이 악화되어 쉽게 피로감을 느끼는 사람들에게 생활에 활력을 유지해준다.

4050 세대가 겪는 여성 갱년기, 갱년기란 WHO(세계보건기구)에 의하면 여성의 난소 기능이 떨어지면서 여성호르몬 분비량이 줄어들고 그로 인해 여성본연의 생식기능이 상실되는 폐경 전후를 말한다.또 갱년기 때 급격하게 골밀도가 감소됨에 따라 여자 종합 비타민 등으로 꾸준하게 관리 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전문가들은 말한다.

스페쉬 멀티비타민 아르테미스 포 우먼 제품은 여성종합비타민으로 4050 중년 여성을 위한 올인원 맞춤형 비타민이다. 

12가지 비타민 및 미네랄 그리고 회화나무 열매 추출물이 들어있어 쿠퍼만 인덱스(갱년기 지수) 개선에 탁월하다.특히 회화나무 열매 추출물에 들어있는 소포리코사이드 성분은 식약처로부터 개별인정형 기능성 원료로 인정받은 성분이다.

사용법은 똑같이 1일 2회, 1회 2정을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기만 하면 된다.

종합비타민를 통해 여성 호르몬 감소로 인한 갱년기와 폐경기 관리와 골다공증 및 뼈 건강 유지 그리고 항산화 관리가 가능하다. 단 이러한 제품을 섭취할때는 적당량을 항상 유지하여 과다복용으로 인한 부작용을 조심해야 한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